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사말

지티티코리아

기술과 산업 성장의 충실한 동반자로서의
미디어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모든 것이 시시각각 빠르게 변하는 데이터가 중심인 데이터가 경쟁력이 되는 데이터 경제 시대, 미래를 내다보는 안목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합니다.

GTT KOREA(Global Trend & Technology KOREA, 이하 지티티코리아)는 IT트렌드와 시장이 요구하는 방향을 빠르고 정확한 뉴스 데이터로 제공합니다. 단순한 뉴스가 아니라 기업의 미래 가치를 높일 정보를 봅니다. 기업의 가치는 사업의 실행 전략에 활용되는 데이터의 품질로 좌우되기 때문입니다.

기업은 데이터의 효율적인 활용을 기반으로 한 데이터 중심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그러나 홍수처럼 쏟아지는 정보와 뉴스는 빠르게 변하는 기술과 시장, 그리고 정책환경 하에서 오히려 혼란에 빠지기 쉽습니다.

미디어 플랫폼 지티티코리아는 이러한 기업 고객들의 니즈에 주목합니다. 기업과 고객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시선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뉴스 하나, 단신 하나도 필요한 고객에게 적절한 시기에 정확하고 신속하게 도달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항상 “이 정보는 기업에게 필요한 것인가?”라는 질문을 거친 콘텐츠로 플랫폼을 채워 나가겠습니다.

신속하고도 시의성 있는 정보, 깊이 있는 분석, 영리한 제언까지 지티티코리아가 제공하는 모든 미디어 서비스들은 데이터를 지향합니다. 지티티코리아는 나아가 기업들의 전략 수립과 사업 시행에 필요한 고품질의 정보가 될 데이터를 중심으로 DB를 구축해 나갈 예정입니다.

또한 미디어 플랫폼이 가지는 객관성과 날카로운 시각을 바탕으로 기업의 맞춤형 데이터 전략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또 수시로 진행합니다. 단순한 전달자가 아니라 고객의 비즈니스와 함께 성장하는 발로 뛰는 미디어로 든든히 자리잡겠습니다.

데이터가 중심인 시대에 단방향 미디어가 아닌 독자와 기업이 함께 참여하고 소통하는 양방향 데이터 기반 미디어로 기술과 산업의 성장에 신뢰 있는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지티티코리아 대표이사 이향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