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링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 업체인 리체크드(ReChecked)는 리체크트 에이전트(Rechecked Agent)를 사용해 나기오스(Nagios) 모니터링 시스템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리체크드 매니저(ReChecked Manager)’를 출시했다.

리체크드 매니저는 분산된 수동 검사 관리를 위한 직관적인 클라우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나기오스 코어와 나기오스 XI 시스템 모니터링 에이전트의 보안과 확장성도 크게 향상시킨다.

강력하고 효율적인 모니터링 기능으로 잘 알려진 나기오스는 IT 인프라의 상태, 성능, 보안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기업에 제공한다. 이러한 레거시를 기반으로 리체크드 매니저는 모니터링 환경 관리를 단순화하고 다양한 보호 기능들을 도입해 조직이 나기오스 시스템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리체크드 매니저는 향상된 클라우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사용자 친화적인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제공하므로 리체크드 에이전트를 사용해 분산된 수동 검사를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 인터페이스는 초보자와 숙련된 사용자 모두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어 모니터링 작업의 구성 및 관리를 단순화한다.

모니터링 시스템에서 보안의 중요성을 인식한 리체크드 매니저는 에이전트 모니터링을 위한 고급 보안 조치를 도입했다. 이러한 향상된 기능을 통해 데이터 무결성과 개인정보 보호가 유지되고 무단 액세스 및 잠재적인 취약성으로부터 보호된다.

나기오스 사용자가 직면한 가장 중요한 과제 중 하나를 해결하는 리체크드 매니저는 나기오스 코어와 나기오스 XI의 확장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성능이나 안정성을 저하시키지 않고 성장에 맞춰 모니터링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확장할 수 있다.

리체크드 매니저는 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보안을 강화하며 강력한 확장성을 제공함으로써 우수한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알림] GTT KOREA와 전자신문인터넷이 오는 3월 21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Data Insight & Security Summit(DISS) 2024’에서는 “AI 트랜스포메이션, 데이터 이노베이션”을 주제로 데이터 산업을 이끌고 있는 글로벌 리더들이 AI 기반 데이터 활용과 전략 수립에 난항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게 효과적인 데이터 관리와 인사이트, 강력한 데이터 보안 전략을 제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