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봄이 왔다. 봄 캠핑을 계획하든, 장기간의 자동차 여행을 계획하든, 단순히 야외 활동을 즐기든, 자연의 부름에 현대적인 편안함을 희생할 필요는 없다.

적절한 휴대용 발전기를 사용하면 모든 전자 제품과 가전제품을 완전히 충전하고 작동하여 캠핑이 더 즐거워질 수 있다.

아웃 도어 발전기 공급 기업 블루티(BLUETTI)가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캠핑 활동에 적합한 스프링 인투 솔라(Spring into Solar) 이벤트를 3월 7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를 통해 휴대용 전원 솔루션에 대해 최대 19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블루티는 3월 7일부터 24일까지 태양광 휴대용 발전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블루티는 3월 7일부터 24일까지 태양광 휴대용 발전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3~6일 간의 여행에 적합한 블루티 스왑솔라

눅눅한 샌드위치와 제한된 화면 시간에서 이젠 해방될 수 있다. 블루티 스왑솔라는 자동차 여행에서도 집안의 편안함을 맛볼 수 있다.

스왑솔라(SwapSolar)는 모든 장치를 충전할 수 있는 AC180T 핫스왑 배터리 발전기와 음식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음료를 차갑게 유지하는 멀티쿨러(MultiCooler) 휴대용 냉장고를 갖춘 강력함과 시원함의 조합이다.

AC180T 발전기는 커피 메이커부터 휴대용 에어컨, 전화기, 태블릿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필수 장치에 1,800와트의 연속 전력을 공급한다. 핫스왑 가능한 배터리 디자인 덕분에 작동 중에도 B70 배터리 2개를 교체할 수 있다.

여행을 위해 더 이상 아이스박스가 필요하지 않다. 멀티쿨러에 내장된 제빙기를 사용하면 몇 분 안에 얼음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넉넉한 42qt(40L)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어 여행에 필요한 모든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다. -20℃ ~ +20℃(-4°F ~ 68°F) 범위의 온도 설정은 직관적인 터치스크린을 탭하거나 블루티 앱을 통해 휴대폰에서 신선한 농산물, 우유, 아이스크림, 스테이크 및 기타 적절하게 보관해야 하는 모든 품목에 적합한 온도를 지정할 수 있다.

재충전할 시간이 되면 자동차나 AC 콘센트에 연결하거나 AC180T의 B70 배터리 중 하나를 사용하면 어디에서나 연장 코드를 들고 다니지 않고도 3일 동안 작동할 수 있다. 배터리를 삽입하면 태양광 충전도 지원하여 전력망 밖에서도 무한한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전동 캠핑을 위한 휴대용 파워하우스

블루티 휴대용 파워 하우스를 사용하면 이동 중에도 가볍게 충전하면서 전원을 유지할 수 있다.

컴팩트한 AC2A 부터 시작해 무게가 3.6kg에 불과하지만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300W 출력으로 휴대폰, 카메라, 램프는 물론 미니 냉장고까지 충전할 수 있을 만큼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한 번 충전하면 20W 블루투스 스피커에 5.5시간 동안, 50W 노트북에 2.7시간 동안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더 큰 가전제품과 확장된 사용에는 EB70S에서 업그레이드된 AC70가 적합하다. 1000W 전력으로 커피 메이커에 야생에서 꼭 필요한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연료를 공급할 수 있다. 블루티 PV200과 같은 휴대용 태양광 패널에 연결하면 2시간 만에 빠르게 재충전되어 자연 탈출 중에도 안정적이고 깨끗한 전원 공급을 보장한다.

BBQ와 함께 글램핑을 즐기고 싶다면 1800W 전력과 1152Wh 용량을 자랑하는 AC180 발전기가 답이다. 자동차 냉장고, 전기 그릴, 제빙기, 음악 장비 등 다양한 장치에 손쉽게 전원을 공급한다. 단 2시간 만에 완료되는 1440W 터보 AC 충전 외에도 충분한 햇빛을 활용하여 3시간 만에 재충전하여 어디를 가든 풍부한 무료 에너지를 공급한다.

독립형 생활 경험을 위한 BLUETTI AC200 시리즈

블루티 AC200 시리즈는 가장 먼 곳에서도 쉽게 전체 캠핑카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컴팩트한 디자인에 약 2kWh의 전력을 탑재한 이 시리즈는 이동 중에 독립성을 추구하는 모든 모험가를 위한 게임 체인저이다.

가장 최근에 추가된 AC200L을 시작으로 무려 2400W의 전력 입출력을 자랑한다. 이는 물 펌프부터 냉장고, 휴대용 A/C 장치, 헤어드라이어에 이르기까지 캠핑카에 있는 대부분의 가전제품을 실행할 수 있다는 의미이다. 또한 직접 RV 충전을 위한 NEMA TT-30 포트와 BLUETTI D40 DC-DC 충전기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RV 전원 시스템에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는 12V DC 포트를 갖추고 있어 어떤 모험에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니다. 2048Wh의 에너지 저장 용량을 갖춘 AC200L은 15W 휴대폰을 300회 충전할 수 있고 150W 냉장고를 30시간 이상 작동시킬 수 있다. 또한 2,400W AC 입력을 통해 단 1.5시간 만에 또는 1200W의 태양광 발전을 통해 단 2.5시간 만에 신속하게 재충전할 수 있다.

AC200MAX 및 AC200P는 밴 라이퍼 및 캠핑카 애호가 여전히 선택하는 제품이다. 특히, 플래그십 AC200MAX는 NEMA TT-30 포트와 2개의 무선 충전 패드를 포함해 16개의 다용도 콘센트를 갖추고 있어 오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AC200P에는 모든 충전 요구에 맞는 17개의 전원 콘센트가 있다. 냉장고를 시원하게 유지하고 이동 중에도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70W 냉장고에 20시간 동안 전력을 공급하거나 1150W 커피 ​​메이커에 1.5시간 동안 전력을 공급한다. 태양광 시스템과 함께 사용하면 어디에서나 무한한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

도로 여행부터 캠핑,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블루티의 전력 솔루션은 야외 모험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보장한다.

 

[알림] GTT KOREA와 전자신문인터넷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Data Insight & Security Summit(DISS) 2024’에서는 “AI 트랜스포메이션, 데이터 이노베이션”을 주제로 데이터 산업을 이끌고 있는 글로벌 리더들이 AI 기반 데이터 활용과 전략 수립에 난항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게 효과적인 데이터 관리와 인사이트, 강력한 데이터 보안 전략을 제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