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금융, 교육 및 국방 파트너를 위한 포괄적인 사이버 보안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제공 업체인 블루스틸 사이버시큐리티(BlueSteel Cybersecurity)가 새로운 가상 정보보안책임자(vCISO)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중소기업이 전문 사이버 보안 리더십과 전략적 지침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복잡한 사이버 위협 및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을 효과적으로 헤쳐나가고 투자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블루스틸 사이버의 가상 CISO 서비스는 전문 사이버 보안 리더십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사는 전략적 방향을 제시하고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하도록 하는 경험 많은 사이버 보안 전문가에 접근할 수 있다.
또한 각 조직의 독특한 과제와 요구사항에 부합하도록 설계된 맞춤 사이버 보안 프로그램으로 최적의 보호를 보장하는 동시에 업무 흐름 영향을 최소화한다.
복잡한 규제 환경을 탐색하고 업계 표준을 준수하며 신뢰를 보호할 수 있는 지침과, 잠재적 위협을 사전에 식별하고 완화하기 위한 포괄적 위험 평가와 관리 전략을 제공한다.
효과적인 사전/사후 사고 대응 계획 및 지원을 통해 보안 사고로부터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복구하여 가동 중지 시간과 재무 손실을 최소화한다.
블루스틸 사이버의 가상 CISO 서비스는 특히 전담 CISO가 없는 중소기업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이 서비스를 활용하면 기업은 사이버 보안 방어력을 강화하고 중요 데이터를 보호하며 정규직 임원 인력에 대한 간접비 없이 규제 컴플라이언스를 유지할 수 있다.
블루스틸 사이버시큐리티의 CEO인 알리 알라지(Ali Allage)는 “오늘날 급변하는 사이버 위협 환경에서 조직은 전략적 리더십이 필요하다. 중소기업은 고객이 요구하는 보안 표준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간접비를 감당할 수 없다. 가상 CISO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는 탁월한 사이버 보안 전문성에 접근할 수 있어 보안 태세를 견고하고 복원력 있게 유지하는 동시에 투자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휴면 ID를 노리는 보안 위협
- 기업 맞춤형 vCISO, 랜섬웨어 대비와 사이버 보안 강화
- 중요한 임무, 정부 데이터 보호 대응책
- 기업 겨냥 상위 5대 네트워크 공격
- [기고] 기업 내부자 위협 예방법
- 지능화되는 AI 기반 위협, “개인정보 보호·윤리성 유지·위협 대처법”
- 심화되는 API 공격 “API 상태 거버넌스 엔진”으로 해결
- [기고] 보안에 관한 생성AI vs 인간 전문성
- 급증하는 OT 보안, 통합 보안 플랫폼이 해결
- CISO 없어도 ‘CISO 같은’ 보안 플랫폼
- 가장 강력한 "사이버 방어법"...포괄적인 솔루션·강력한 파트너십·글로벌 서비스
- CISO 67% “사이버 보안 규제에 준비 부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