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와 에미테(EMITE)가 새로운 IEEE 802.11ax WLAN 표준 테스트를 허용하면서 새롭게 통합된 테스트 시스템에 6GHz 대역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대역은 이미 사용 중인 2.4GHz와 5GHz 대역에 추가된다.

안리쓰의 무선 연결 테스트 세트 MT8862A는 EMITE E600 반향 챔버와 통합돼 개발자들이 반복할 수 있는 환경에서 IEEE 802.11ax 장치의 OTA TRP/TIS 성능을 테스트할 수 있게 됐다. 

안리쓰와 에미티의 공동 개발 솔루션
안리쓰와 에미티의 공동 개발 솔루션

통합 통신 프로토콜과 테스트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에미테 반향 챔버 및 안리쓰 MT8862A는 시판 중인 최신 Wi-Fi 6E 장치를 지원한다. 

새 통합 시스템은 IEEE 802.11ax 장치에서 총 방사 전력(TRP, total radiated power)과 총 등방성 민감도(TIS, total isotropic sensitivity) OTA 성능 지표를 측정할 수 있다. 최신 표준을 테스트하고, 구현하는 기능을 통해 개발자와 서비스 제공업체는 신뢰할 수 있는 성능으로 시장에 제품을 내놓을 수 있게 됐다.

케이타 마수하라(Keita Masuhara) 안리쓰 사물 인터넷(IoT) 테스트 솔루션 부문 제품 매니저는 “새로운 주파수 범위와 더 넓은 대역폭으로 확장하면 많은 수직 산업에 이익이 될 것”이라며 “우리는 신흥 기술과 제품을 연결하는 지원 애플리케이션을 추가로 출시해 기쁘다. 안리쓰는 선도적인 파트너와 협력해 테스트 솔루션을 계속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