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MZ세대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도넛 핫플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감성 맥주를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3월 11일부터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을 출시한다.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은 전년 대비 3배 이상 신장하고 있는 수제맥주에 MZ세대가 원하는 감성과 맛을 연결하고자 기획한 상품이다.

세계적인 수제맥주 브랜드인 ‘대강 페일에일’의 제조사 ‘더부스’의 제조 노하우로 생산한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은 맥주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 도넛, 쿠키 등 간단한 디저트에도 잘 어울리는 밀맥주 스타일이다.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맛과 웨이팅 맛집으로 유명한 노티드의 마스코트 스마일을 전면에 내세운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MZ 세대를 겨냥했다.
GS25는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4캔을 1만1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구종 GS25 주류담당 MD는 “대한민국 수제맥주 맛집 GS25가 MZ세대를 넘어 전 국민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노티드와 함께 고객의 감성을 사로잡을 12번째 차별화 수제 맥주를 선보인다”며 “줄 서서 먹는 노티드 브랜드의 열풍을 수제맥주 등 다양한 분야에 접목해 편의점 업계의 상품 트렌드를 지속 리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채환기자
whaney@gttkore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