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을 거치며 디지털 전환이 한층 가속되며 네트워크 보안 시장도 크게 확대되는 가운데 보안업체간 협업이 늘고 있다.

네트워크 보안 기업 인성디지탈(대표 이인영)가 시큐아이(대표이사 정삼용)와 기업 보안시장 강화를 위한 총판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기업 시장 채널력을 가진 인성디지털이 기술력을 가진 시큐아이와 함께 기업 네트워크 보안 인프라의 고도화를 지원하고, 클라우드, OT 보안 등 변화하는 보안 환경에 최적화한 솔루션을 제공해 국내 정보 보안 시장 활성화할 방침이다.

양사는 클라우드 등 기업의 정보 환경이 변하는 시기에 보안 인프라 고도화를 효율적으로 대응하는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인성디지탈은 글로벌 보안 벤더와 파트너십을 통해서 축적된 네트워크 보안 채널 인프라를 활용하여, 시큐아이 보안 솔루션이 국내 기업 고객에 폭넓게 적용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다.

시큐아이 정삼용 대표이사는 “시큐아이의 우수한 기술력과 인성디지탈의 유통망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영업 활동을 펼쳐 비즈니스 성장을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인성디지탈 이인영 대표는  “시큐아이처럼 국내 보안 시장을 선도하는 벤더와 협업은 양사의 공통의 전략적 목표 실현을 앞당길 것으로 확신한다"라면서 "앞으로 시큐아이 보안 솔루션과 인성디지탈 클라우드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의 시너지를 기반으로 기업 시장 고객 확대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