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업들이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수용함에 따라 적응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네트워크 하드웨어의 필요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획일적인 접근 방식으로는 오늘날의 비즈니스와 분산된 인력을 연결하는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다. 

소프트웨어 정의 솔루션을 더 경제적이고 쉽게 홈 오피스, 지사, 데이터 센터 등에 배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기업들이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원활한 연결을 지원하는 민첩하고 확장 가능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 필요하다.

이같은 인식에 기반해 솔리드런(SolidRun)은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의 솔리드WAN 제품군을 확장하기 위한 ‘솔리드WAN(SolidWAN) CN9131’의 도입을 발표했다. 

이전에 출시된 솔리드WAN(SolidWAN)을 기반으로 하는 솔리드WAN CN9131은 소형 폼 팩터 SD-WAN 하드웨어 솔루션이다.

솔리드WAN 제품군을 확장하기 위한 ‘솔리드WAN(SolidWAN) CN9131’ (자료제공=솔리드런)
솔리드WAN 제품군을 확장하기 위한 ‘솔리드WAN(SolidWAN) CN9131’ (자료제공=솔리드런)

소프트웨어 정의 기능을 갖춘 솔리드런의 솔리드WAN 솔루션은 네트워크 관리를 단순화하고 네트워크 민첩성을 높이며 여러 위치에서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향상시킨다. 이 솔루션은 중앙 집중화된 제어가 가능하고 대역폭 사용을 최적화하며 네트워크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어 분산된 지사가 있는 기업에 특히 유용하다.

솔리드WAN 네트워크 하드웨어 솔루션은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네트워크 포트를 CPU에 직접 연결한다. 이러한 직접 연결을 통해 모든 네트워크 트래픽을 소프트웨어로 관리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업데이트 배포 및 새로운 네트워크 서비스 설정을 빠르고 쉽게 수행할 수 있다.

내장형 Marvell OCTEON CN9131 SoC는 중소기업(SMB)의 특정 네트워킹 요구 사항을 해결하도록 설계됐다. 강력한 쿼드 코어 성능과 12개의 고속 SERDES 레인을 갖춘 SoC는 네트워크 데이터 관리 및 보안을 위한 우수한 처리 능력을 제공한다. 구성 가능한 패킷 프로세서가 있어 네트워크 트래픽의 유연한 구문 분석 및 분류가 가능하고 I/O 가상화를 지원하여 효율적으로 리소스를 할당할 수 있다.

또한 QoS 버퍼 관리 및 가상 보안 엔진 및 패킷 프로세서가 포함돼 있다. 각 장치에는 8GB의 eMMC 스토리지, 4GB DDR4 RAM 및 8MB SPI NOR 플래시 메모리가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