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관리와 보안 소프트웨어 기업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이하 퀘스트)는 지난 7월 플래티넘 파트너사인 페리도트테크를 통해 자사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인 넷볼트(NetVault)의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넷볼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적 운영, 사용이 간편해 백업과 복구를 단순화하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랜섬웨어를 비롯한 다양한 보안 위협으로부터 백업을 효율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달청 나라장터에는 리눅스와 윈도우 등 x86 기반 운영체제만 지원하는 스탠다드 에디션과 다양한 환경에 대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등 2가지 에디션으로 등록돼, 필요에 따라 적절한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어 불필요한 예산 낭비를 막아준다.

나라장터에 등록된 넷볼트는 퀘스트의 플래티넘 파트너인 페리도트테크와 함께 공급한다. 페리도트테크는 데이터 보호 솔루션 공급과 재해복구 환경 구축을 위해 제조, 기업, 공공 등 다양한 고객사에 백업 컨설팅과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퀘스트 윤병훈 대표는 “넷볼트는 이미 오래전부터 여러 공공기관에서 그 효용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많은 기관에서 운영 중에 있다. 특히 이번 GS인증 1등급 획득과 조달 시스템 등록을 통해 보다 좋은 제품을 쉽게 구매,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에 퀘스트와 페리도트테크는 고객 지원에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