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기술은 매우 단순해 보이지만, 이를 실현하기 위해 이면에서는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다.

허밍버즈 AI(Hummingbirds AI)는 탬파의 투석 센터부터 미국 및 기타 9개국의 K-12 학교에 이르기까지 여러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했다. 그들은 사용자가 번거롭게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도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기를 바랐다. 또한 IT팀이 비밀번호를 지원하는 데 드는 비용이 높다는 어려움이 있었다.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보안 공유 웹 브라우저(Secure Shared Web Browser)가 공개됐다.

과카몰리 브라우저
과카몰리 브라우저

비밀번호 없는 미래를 지향하는 비전 AI 및 사이버 보안 전문 업체인 허밍버즈 AI는 검색 프로필 전환을 자동화한 ‘과카몰리 브라우저(Guacamole Browser)’를 공개했다.

이 제품은 여러 사용자가 동일한 장치를 공유할 때 반복적인 인증이 필요하지 않아 원활하고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특허 출원 중인 과카몰리의 지속적인 얼굴 인증 기술은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모든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이 작업 진행 상황과 세션 상태를 유지하도록 해준다. 작업이 자동으로 저장되고 사용하는 소프트웨어가 적절한 프로필로 전환되며 사용자가 공유 장치로 돌아오면 중단했던 부분부터 계속 작업할 수 있다.

과카몰리 브라우저는 편리할 뿐만 아니라 개인화, 보안, 개인정보 보호에 대해서도 안전다. 이를 통해 공유 장치의 모든 승인된 사용자는 보안 요구 사항을 준수하면서 자신만의 안전한 개인 작업 공간에 액세스할 수 있다.

과카몰리 브라우저는 의료 시설이나 교육 기관, 금융 기관, 소매 및 산업 환경과 같은 다양한 업계의 서비스/리셉션 데스크 등에서 활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