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업들이 FPGA(Field Programmable Gate Arrays)의 크기, 복잡성, 성능이 증가함에 따라,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맞춤형 IP(지적재산)와 보드 수준 역량을 개발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비용, 자원을 투입하고 있다.
에지 및 클라우드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가속기 글로벌 기업 비트웨어(BittWare)가 고성능 데이터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의 배포를 간소화하고 효율화하기 위한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은 새롭게 부상하는 IP 공급사들의 강력한 솔루션과 비트웨어의 컴퓨팅, 네트워크, 스토리지, 센서 처리 가속기 기술을 결합하고 있다. FPGA 설계 프로세스의 주요 구성 요소를 결합하여 엔지니어링 및 프로그래밍 요건을 줄여 고객이 제품 출시 및 기술 개발과 관련한 주요 장애물들을 제거하여 고객이 자신들의 소중한 자원의 독창적 역량을 개발하는 데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고객은 설계 프로세스에서 보다 일찍 협업하여, 인공 지능, 머신 러닝 추론, 데이터베이스 가속, 연산 스토리지, 5G, 계측 및 보안 같은 강력한 차세대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다.
비트웨어의 영업 및 마케팅을 총괄하는 크레이그 페트리(Craig Petrie) 부사장은 “비트웨어는 FPGA 설계 엔지니어들이 검증된 IP 코어, 도구, 프레임워크 및 솔루션으로 구성되는 강력한 생태계를 중앙화된 소스로부터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파트너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라며 "혁신적인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의 위험을 줄이고 상업화를 가속하는 동시에 FPGA 설계 프로세스의 결정적인 간극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