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아이덴티티 보안 기업인 세일포인트 테크놀로지가 고객의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 구축 과정에서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아이덴티티 보안 환경 구축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설계된 두 가지 제품을 공개했다.

세일포인트는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 제품군에 스탠다드 스위트를 새롭게 추가해 스탠다드, 비즈니스, 비즈니스 플러스의 총 세 가지 옵션을 제공한다. 이 제품군은 세일포인트의 통합된 멀티 테넌트 SaaS 플랫폼인 ‘아틀라스’를 기반으로 구축됐으며 공통 서비스가 포함된다.

스탠다드 스위트는 아이덴티티 보안의 시작 단계에 있는 기업을 위해 중앙집중식 보안, 프로세스 최적화, 규제 준수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도구와 빠른 투자 수익 실현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스위트는 작업의 자동화와 실시간 의사결정 지원을 통해 적절한 접근 수준을 동적으로 설정하며, 규정 준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 위험한 접근을 줄이는 데 필요한 도구와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플러스 스위트는 모든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및 클라우드 자원에 걸쳐 확장된 접근 보호를 제공하는 가장 포괄적인 솔루션으로, 조직이 전체 하이브리드 인프라에 걸쳐 아이덴티티를 검색∙보호∙관리할 수 있도록 핵심 기능에 주요한 자원 엑세스에 대한 인사이트와 자동화를 통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조직의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의 성숙도에 부합하는 세 가지 고객 지원 서비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들은 다양한 수준별 교육, 구성 설정 지원, 솔루션 도입 워크숍, 지속적인 프로그램 관리 및 교육 등을 제공하는 세 등급으로 구성된다.

실버 패키지는 기초적인 적용 사례나 아이덴티티 프로그램의 지속적 관리를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적합하고, 골드 패키지는 포괄적인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 또는 특화된 적용 사례의 구현에 적합하다. 플래티넘 패키지는 복잡한 적용 사례나 더 광범위한 목표를 가진 강력한 아이덴티티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한다.

매트 밀스(Matt Mills) 세일포인트 사장은 “아이덴티티 보안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바라보아야 하며 단기적인 요구뿐만 아니라 미래 비전에 대해 접근해야 한다. 아이덴티티 보안 솔루션은 기업의 보안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며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는 기업들이 비즈니스 성장과 동시에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을 발전시킬 수 있는 지침서를 제공한다. 이는 기업이 현재는 물론, 미래의 아이덴티티 보안 필요성에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갖추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알림] GTT KOREA와 월터스클루어는 오는 3월 5일(화)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기업의 수익성을 증대하는 ‘전사 기업성과관리(CPM)’ 플랫폼 활용 전략”을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급변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 고객들에게 AI 활용 고급 분석 기능이 적용돼 재무계획을 넘어 판매, 공급망, HR 등 운영 조직까지 확대해 최적의 전사적 경영계획 및 예측 정보를 제공하는 ‘확장경영계획 및 분석’도 가능한 기업성과관리 플랫폼 ‘CCH 타게틱’을 통한 기업의 수익 극대화 방안을 단계별, 사례별로 알아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