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지에스네오텍, 대표 남기정)이 국제 표준 정보보호 인증인 ‘ISO27001’을 취득했다고 27일 밝혔다.

GS네오텍의 ISO 27001 인증서 수여식
GS네오텍의 ISO 27001 인증서 수여식

이번 국제 표준 정보보호 인증으로 GS네오텍은 ISMS, ISO27001 인증을 동시 보유한 CDN/클라우드 MSP(Managed Service Provider)/컨택센터 서비스 사업자가 됐다.

ISO27001는 국제표준화 기구 ISO에서 제정한 정보보호관리체계에 대한 국제 표준이며 정보보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인증 제도이다. 인증 획득은 정보보호 정책, 물리적 보안, 기술적 보안 등 정보보호 관리와 관련된 11개 영역 및 133개 항목에 대한 국제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평가로 진행된다. 정보보호정책, 운영, 접근통제, 사고 대응 등 정보보호에 대해 얼마나 잘 계획하고 구현하며, 점검 및 개선하는지에 대한 평가를 통해 인증이 수여된다.

이번 인증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기술력과 신뢰성, 안전성을 인정받은 GS네오텍은 CDN/클라우드 MSP/차세대 컨택센터 사업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확장해갈 방침이다.

GS네오텍 보안팀 김성민 팀장은 “정보보호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관련 법령이 강화되는 만큼, 앞으로도 한발 앞선 수준 높은 보안으로 고객과 파트너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전문 기업들과 파트너쉽을 강화하겠다"라며 "국내외 보안 인증을 지속적으로 확보하여 고객들에게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