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 부문과 민간 부문 모두에서 조직은 해마다 더 많은 데이터를 생성하는 동시에 랜섬웨어 및 기타 사이버 위협으로 인해 발생하는 침해 비율도 증가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1월에 확인된 국가 공격이 아직 완전히 억제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러한 침해로 인해 향후 공격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안전한 백업과 보안을 구축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오프라인 데이터 암호화를 포함하는 복원력 프로그램도 필요하다. 데이터를 오프라인으로 암호화하고 저장하면 보안 계층이 추가되고 탄력성이 강화된다.
SW 필요 없는 256비트 AES XTS 하드웨어 암호화 USB 데이터 스토리지 글로벌 기업 애프리컨(Apricorn)이 24TB 하드웨어 암호화 USB 드라이브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이지스 패드록(Aegis Padlock) DT와 패드록(Padlock) DT FIPS 데스크탑 드라이브 24TB 버전이다. 이 제품은 애프리컨 최초 24TB 암호화 드라이브로 의료, 금융 서비스, 교육, 정부 등의 산업에 고성능과 대용량을 제공하는 동시에 사용자 데이터의 보안을 보장한다.
패드록 DT 및 패드록 DT FIPS 데스크탑 드라이브에는 애프리컨의 이지스 보안 드라이브 및 보안 키에 고유한 독점 펌웨어 및 기능 세트인 이지스웨어(AgeisWare)가 함께 제공된다.
애프리컨의 보안 드라이브 제품군과 일치하여 암호와 명령은 장치의 온보드 키패드를 통해 입력된다. 모든 인증 및 암호화 프로세스는 장치 자체 내에서 이루어지며 소프트웨어를 포함하거나 호스트 컴퓨터와 중요한 보안 매개변수(예: 비밀번호)를 공유하지 않는다. 또한 모든 제품에는 군용 등급 256비트 AES XTS 암호화가 적용되어 펌웨어가 잠겨 업데이트나 수정이 불가능해 맬웨어로부터 보호하고 데이터가 안전하게 유지되고 사용자만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동급 최대 암호화 외부 USB 스토리지 용량을 갖춘 이지스 패드록 DT 및 이지스 패드록 DT FIPS 데스크탑 드라이브는 2TB에서 최대 새로운 24TB의 보안 스토리지에 이르는 11가지 용량을 제공한다.
완전한 하드웨어 기반 및 256비트 AES XTS 암호화된 패드록 DT 시리즈는 온보드 키패드 PIN 인증과 초고속 USB 3.2(3.0) 데이터 전송 속도를 강화한다. 모든 데이터는 드라이브에 기록되는 동안 즉시 암호화되며, 드라이브가 정지된 동안 장치의 PIN과 데이터는 암호화된 상태로 유지된다.
커트 마클리(Kurt Markley) 애프리컨 미국 상무이사인 " "이지스 패드록 DT 라인은 대규모 조직이 매우 안전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방대한 양의 저장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는 이상적인 방법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씨게이트, 24시간 상시 작동하는 NAS 드라이브 출시
- 퓨어스토리지, STAC-M3 벤치마크 테스트에서 성능 입증
- 씨게이트, 비디오에 최적화된 24TB 고급 HDD 출시
- 웨스턴디지털, 하이퍼스케일·클라우드 최적화 '28/24TB 고용량 HDD' 출시
- 씨게이트, 24TB의 초고용량 HDD '엑소스 X24 드라이브' 출시
- 즉시 대응하는 시그니처리스 '안티랜섬웨어', 일본 시장 개척
- 의료기관 원격 시스템 공격하는 랜섬웨어 증가...위험해지는 환자들
- 하드웨어 암호화 내장 SSD...노트북과 태블릿 보안성 향상
- 삼성전자, 전력효율·데이터보호↑고용량 '1TB 마이크로SD' 2종 출시
- 데이터 보안 필수 도구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