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빠르게 진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AI는 양날의 검으로, 악의적인 행위자들이 보안 가드레일 통과를 위해 악용하는 동시에 미래 지향적인 조직은 강력한 방어 기능으로 채택하고 있다. AI는 전략적으로 활용될 때 실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 보안 전문기업 사이버아크(CyberArk)가 연례 컨퍼런스인 사이버아크 임팩트 24(CyberArk IMPACT 24)에서 아이덴티티 시큐리티 플랫폼 전반에 활용될 새로운 AI 기반 기능이 탑재된 사이버아크 코라 AI(CORA AI)를 발표했다.

코라 AI는 방대한 양의 아이덴티티 데이터 포인트를 인사이트로 변환하고, 자연어로 단계별(multi-step) 작업이 가능해 사용자와 조직이 적절한 수준의 권한 제어를 통해 인간과 머신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보호한다.

코라 AI는 인간과 머신의 아이덴티티 데이터를 조사해 이상 징후를 분석하고, 차세대 아이덴티티 위협 탐지 및 대응 조치를 적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몇 시간에서 몇 분으로 단축시킨다.

최적의 위험 감소를 위한 액세스 정책 조정에 즉각적인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인사이트로 자연어 기반의 단계별 작업으로 변환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사이버아크의 맷 코핸(Matt Cohen) CEO는 “사이버아크는 코라 AI를 통해 생성AI(Generative AI)에 의해 가능해진 사용 편의성과 함께 지능형 탐지 및 대응 기능을 제공할 것이다. 사이버아크 아이덴티티 시큐리티 플랫폼 전반에 AI가 녹아 들 수 있도록 만들어 고객들이 사이버아크 플랫폼의 성능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