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갖춘 클라우드 네이티브 조직은 빠르게 변화하는 새로운 환경과 다양한 위치에서 증가하는 신원 증명 문제에 직면한다. 기존 보안 접근 방식으로 그 많은 인증 들을 관리하기 어려우므로, 취약점, 계정 탈취 및 규정 미 준수 등의 위험이 발생하기가 쉽다.

글로벌 보안 기업 사이버아크(CyberArk)가 클라우드 보안 기업 위즈(Wiz)와 고객의 멀티 클라우드 보안 태세를 강화하는 양사의 보안 플랫폼 통합을 발표했다.

양사는 사이버아크 아이덴티티 시큐리티 플랫폼(CyberArk Identity Security Platform)과 위즈 클라우드 시큐리티 플랫폼(Wiz Cloud Security Platform)을 통합했다. 따라서 대규모 조직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 걸쳐 다양한 개발 프로젝트에 분산된 수많은 신원과 권한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클라우드 보안팀은 위즈의 중요한 위험과 잘못 구성된 클라우드 액세스를 탐지할 수 있으며, 비인증 계정의 출입을 차단하는 사이버아크의 제로 스탠딩의 구현이 가능하다.

사이버아크의 클라렌스 힌튼(Clarence Hinton) CSO(Chief Strategy Officer)는 “클라우드 개발은 조직 내 서로 다른 사일로에 의해 매일 생성되는 관리되지 않는 권한 및 액세스 수준이 다른 방대한 양의 새로운 인간 및 머신 아이덴티티의 주요 직접적인 원인이다.”라며 “사이버아크와 위즈는 이 같은 가시성을 제공해 제로 스탠딩 특권과 클라우드 속도로 모든 아이덴티티를 보호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