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문서 캡처 솔루션 기업 다이넘소프트(Dynamsoft, CEO 에이미 구)가 기업의 모바일 문서 스캔 솔루션에 고객에게 셀프 서비스 모바일 문서 캡처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웹 캡처 SDK를 출시했다.

이 솔루션을 통해 개발자는 최종 사용자에게 원활하고 직관적인 경험을 보장하면서 문서 스캔 기능을 웹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할 수 있다.

모바일 웹 SDK 사용 장면
모바일 웹 SDK 사용 장면

사전 구축된 솔루션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웹 기반 문서 캡처를 지원한다. 사용자는 자동 감지, 자르기 및 조정을 통해 웹 앱 내에서 직접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으며, 아무것도 설치할 필요 없이 iOS 또는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문서를 스캔할 수 있다.

특히, 고객의 모바일 장치에서 신분증을 안전하게 스캔하며, 기업은 셀프 인증 서비스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계정 개설 프로세스의 지연을 줄여 사용자 만족도와 규정 준수를 향상할 수 있다.

다이넘소프트의 CEO인 에이미 구(Amy Gu)는 “이번 출시를 통해 개발자가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 및 워크플로에 원활한 모바일 스캔을 더 빠르고 쉽게 통합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새로운 사전 구축된 UI 및 워크플로를 통해 개발자는 사용하기 쉽고 고품질 이미지를 생성하는 강력한 스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