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시장이 진화함에 따라, 기업들은 고객들에게 컨셉, 통합, 지원까지 종합적인 프로젝트 관리를 제공해야하는 부담을 갖고 있다. 솔루션 제공 기업과 협업을 통해 성장에 따른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지원하고 맞춤화된 서비스 제공이 필요해졌다.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IT 기업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마이슈나이더(mySchneider) IT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마이슈나이더 IT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마이슈나이더 IT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마이슈나이더 IT파트너 프로그램은 IT솔루션, IT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데이터센터 솔루션 공급 업체 등 총 3가지 IT 파트너 업체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IT솔루션 공급업체 서비스 런칭을 시작으로 각 업체를 위한 프로그램을 차례로 런칭한다.

마이슈나이더 IT 파트너 프로그램은 IT솔루션 공급업체를 위한 서비스로, 업계 최고의 컨피큐레이터 제공, 개인 인센티브에 대한 보상프로그램, 가격 보호 및 할인 혜택, 고객관리, 기술 지원 등 다양한 독점 혜택을 제공한다.

솔루션 제공업체는 기회 등록 프로그램을 통해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수익성을 개선할 수 있고, 동급 최고의 설계 도구인 로컬 엣지 컨피규레이터(Local Edge Configurator)에 접속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도구를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파트너들은 리워드 혜택을 통해 6만개 이상의 아이템, 체험, 상품 등을 받을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글로벌 IT채널 부사장인 폴 타이러(Paul Tyrer)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IT파트너사에게 슈나이더 일렉트릭 및 APC 브랜드 할인 및 비즈니스 도구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해왔다”라며, “새로운 IT파트너 프로그램은 파트너사에게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 속에서 민첩성을 유지하고 약 8배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하게 도와줄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