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와 전자부품 공급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빌딩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피닉스컨택트(Phoenix Contact)의 광범위한 커넥터와 어셈블리 제품을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스마트 빌딩 디지털 인프라를 위한 피닉스컨택트의 Emalytics 프레임워크와 통합되도록 설계된 이 빌딩 인텔리전스 커넥터와 어셈블리는 IoT 시스템을 위한 포괄적인 교차 전송과 교차 부문 데이터의 통합을 지원한다. 해당 커넥터와 케이블 어셈블리 제품은 업데이트와 업그레이드가 가능해, 대규모 인텔리전트 빌딩 프로젝트를 위한 미래 지향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닉스컨택트 빌딩 인텔리전스 커넥터와 어셈블리는 KNX, BACnet, Modbus, M-bus를 포함해 균일한 데이터 개체로 표준화된 다수의 버스와 네트워크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해당 장치의 포괄적인 네트워킹과 통신 기능은 빌딩 설계 프로세스를 단순화해, 빌딩 자동화 전략의 빠르고 원활한 개발을 지원한다. 이 산업용 품질의 컴포넌트는 신규 빌딩과 기존 빌딩 모두에 간단히 통합할 수 있어, 많은 빌딩이 자동화와 IoT 기술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커넥터와 케이블 어셈블리 제품은 모든 기술 시스템이 정보를 교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하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감소시킨다.

피닉스컨택트의 Emalytics 플랫폼은 빌딩 자동화와 관리, 데이터 분석을 위한 포괄적인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시설 관리, 전기차 충전, 실내 내비게이션과 같은 타사 서비스를 포함해 빌딩이나 에너지, 지역 관리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