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사이버 보호 솔루션 기업 멀웨어바이츠(Malwarebytes)가 차세대 모바일 보안 애플리케이션인 월드바이츠(WorldBytes)를 출시했다.

월드바이츠는 널리 사용되고 있는 멀웨어 검색 기술을 사용하여 인간 진화의 첫 번째 영역인 실생활 상호 작용에 적용하는 차세대 모바일 보안 애플리케이션이다. 멀웨어바이트와 차세대 AI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사용자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주변 세계를 검색하고 의심스러운 틴더 날짜, 냉장고 뒷면의 라벨이 부착되지 않은 소스, 이웃 고양이 등 모든 것에 대한 실시간 위협 평가를 받을 수 있다. 챗GPT에 의해 구동되는 반응은 내부에 잠재적인 사이버 위험을 유머러스하게 설명한다.

멀웨어바이츠는 사이버 보안이 효과적이지만 사용자에게 간단하고 직관적일 수 있다고 믿고 있다. 최근 시작된 '신뢰할 수 있는 보호' 캠페인은 유머를 다시 활용하여 사이버 보안을 모두가 참여하고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캠페인의 첫 두 편의 영화는 인터넷에서 가장 악명 높은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들을 조롱하고 맬웨어 바이트를 몇 번 클릭하는 것만으로 어떻게 장치를 검색, 치료 및 보호하고 사이버 위협 및 스캠을 차단할 수 있는지 보여준다.

마크 비레(Mark Beare) 멀웨어바이츠 소비자 부문 총괄 책임자는 "우리의 강력한 맬웨어 검색 엔진과 장치에 대한 위협을 차단하여 사용자에게 마음의 평화를 제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우리는 이 아이디어를 월드바이츠를 통해 실제 세계로 가져왔다. 사용자는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주위에 숨겨진 사이버 위협을 밝힐 수 있으며, 사이버 보안을 모두가 액세스하고 관련성 있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