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은 프라이버시 셔터를 탑재해 사생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고화질 웹캠 ‘Brio 100’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Brio 100은 선명한 화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웹캠 제품이다. 사무실, 집, 휴양지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동료들과 협업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이동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Brio 100은 1080p 30fps 화질과 최대 58°의 시야각을 지원해, 온라인 수업이나 화상 회의에 적합하다. 기존 로지텍의 보급형 웹캠보다 50% 향상된 밝기로 어두운 곳에서도 밝고 선명한 모습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프라이버시 셔터를 옆으로 밀어 렌즈를 가릴 수 있어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빌트인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탑재해 별도 장비 설치 없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진행이 가능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제품 디자인 또한 컴팩트하고, 그래파이트, 오프화이트와 로즈핑크 총 3가지 컬러 구성으로 사용 환경에 알맞게 선택할 수 있다. 재활용 플라스틱을 최대 77%(그래파이트 컬러 기준, 오프화이트 · 로즈핑크 컬러의 경우 34%) 사용했고, 제품 패키지는 FSC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한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이번에 출시한 Brio 100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뛰어난 화질과 높은 수준의 보안 수준, 뛰어난 음성 전달력을 선사하는 웹캠”이라며 “앞으로도 로지텍은 생산성 제고를 위한 최적의 주변기기 라인업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 로지텍, 효율적인 업무 환경 위한 B2B 화상회의 제품군 소개
- 화상회의 올인원 도킹 스테이션 ‘로지 독 플렉스’...협업 효율 향상
- 로지텍, 스퀘어원에 ‘브랜드 스토어’ 오픈
- 화상회의 위한 올인원 통합 서비스 플랜 ‘로지텍 셀렉트’
- 로지텍, 비즈니스 화상회의 탁상용 카메라 'SIGHT' 출시
- 작업 몰입 잘되는 '전문가용 스마트 워크플레이스'
- 소규모 회의실 위한 고성능 화상회의 솔루션 '로지텍 랠리 바 허들'
- 로지텍-마이크로소프트, AI시대의 새로운 업무 방식 제안
- 작고 귀엽고, 성능 좋은 노트북용 USB 웹캠 '오팔 태드폴'
- 로지텍, 줌 룸과 통합 활용 가능한 제품군과 기능 선보여
- 로지텍, 2024 LCK 스프링 공식 후원사 참여
- 로지텍-키르시, 신학기 맞이 콜라보 진행
- 로지텍-kt 롤스터, 5년 연속 파트너십 체결
- 로지텍, 플래그십 무선 게이밍 헤드셋 ‘A50 X’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