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이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대표 이승재)과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로지텍은 라이프스타일 콘텐츠와 맞춤형 인테리어 테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오늘의집과 협업해 전문가들이 작업에 몰입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안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브랜드 콜라보는 스타트업 전문 인터뷰 유튜브 채널인 ‘EO’에서 오늘의집 소속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 콜라보 인터뷰 콘텐츠를 이달 12일에 공개했다.
오늘의집이 선정한 ‘오!리뷰어’들은 ‘스마트 워크’를 주제로 로지텍 MX Keys S Combo 또는 MX Keys S, MX Anywhere 3S 세트를 직접 사용한 후기를 오늘의집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올려 정보를 공유했다.
콜라보 기념 런칭 기획전도 이달 25일까지 진행하며, 오늘의집 온라인 몰에서 로지텍의 신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럭키카드 1매를 증정한다. 럭키카드 추첨을 통해 총 구매자 중 10명에게는 아볼트(AVOLT)의 스퀘어원 케이블 세트를, 1명에게는 누하스(NOUHAUS)의 안마의자 등 여러 경품을 제공한다.
조영훈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MX 마스터 시리즈의 신제품 출시를 맞아 매력적인 라이프스타일 테크 콘텐츠를 선보이는 오늘의집과 함께 협업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개발자 및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작업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혔다.
배성철 기자
epsilondelta@gttkorea.com
관련기사
- 소규모 회의실 위한 고성능 화상회의 솔루션 '로지텍 랠리 바 허들'
- 업무 역량 강화되는 스마트워크 솔루션 현대화 전략
- 제로트러스트 정책 구현 용이한 DaaS, 공무 환경도 혁신
- 로지텍, 비즈니스 화상회의 탁상용 카메라 'SIGHT' 출시
- 성공하는 스타트업의 ‘올바른 팀’ 구성법
- 화상회의 위한 올인원 통합 서비스 플랜 ‘로지텍 셀렉트’
- 로지텍, 스퀘어원에 ‘브랜드 스토어’ 오픈
- 화상회의 올인원 도킹 스테이션 ‘로지 독 플렉스’...협업 효율 향상
- 로지텍, 효율적인 업무 환경 위한 B2B 화상회의 제품군 소개
- 이동성·보안 강화된 FHD 고화질 웹캠 ‘로지텍 Brio 100’
- 로지텍-마이크로소프트, AI시대의 새로운 업무 방식 제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