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소프트(대표 이주완)는 알리바바 클라우드(한국 대표 스톤 니)와 함께 네이버 Z 제페토에 알리바바 클라우드 한국 데이터 센터 홍보관 ‘알리바바 클라우드 데이터월드’를 오픈했다. 

네이버 Z 제페토 메타버스 홍보관은 MZ 세대 이용자들이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메가존소프트의 기술력을 활용한 다양한 성공 사례를 재밌게 살펴볼 수 있도록 가상 데이터 센터를 3D 공간에 구현했다.

홍보관 이용자는 벽면에 알리바바 클라우드 설명을 담은 전시 관람, 가상의 데이터 센터 서버실을 활용한 견학 미로 게임, 클라우드 서비스의 특성을 담아낸 구름 정원에서 점프 게임, 기념 포토존, 알리바바 클라우드 한국 사무실을 본 딴 휴게 공간 이용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한편, 양사는 5월까지 신규 고객 대상 10억 원 상당 클라우드 이용 크레딧을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월 29일 밝혔다. 이 크레딧은 알리바바 클라우드 제품과 서비스를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메가존소프트는 2016년 국내에 첫 진출해 지난 4월 데이터 센터를 국내에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서비스에 들어간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함께 국내 기업 고객들의 디지털 전환 및 글로벌 진출에 협력해 왔다.

메가존소프트와 알리바바 클라우드가 국내 데이터 센터 오픈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가존소프트와 알리바바 클라우드가 국내 데이터 센터 오픈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