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프레임(Secureframe)에 따르면, 규정 미준수 비용은 규정 준수 요구사항을 유지하거나 충족하는 비용보다 2.71배 더 높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강력한 규정 준수 프로그램을 갖춘 기업은 사고 비용을 최대 30%까지 줄일 수 있다. 84%의 기업이 심각한 재정 및 평판 피해를 초래할 수 있는 규정 준수 문제에 직면해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신원 확인 및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업체인 컴플라이큐브(ComplyCube)는 IDV, KYC 및 AML 플랫폼에 대한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포괄적인 트러스트 센터(Trust Center)를 출범한다고 밝혔다.

안전한 규정 준수 태세를 갖춘 컴플라이큐브의 트러스트 센터
안전한 규정 준수 태세를 갖춘 컴플라이큐브의 트러스트 센터

트러스트 센터는 보안 조치, 컴플라이언스 상태 및 운영 투명성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고객이 규정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필요에 따라 컴플라이큐브의 규정 준수 상태를 볼 수 있다. 이 플랫폼은 투명성을 높이고, 신뢰를 구축하며, 전 세계 기업을 위한 규정 준수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도록 설계되었다.

50개 이상의 지속적으로 모니터링되는 통제 기능을 갖춘 컴플라이큐브는 고객이 국제 규정 및 표준을 선도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트러스트 센터는 규정 준수 지표와 보안 상태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가 가능하고, 포괄적인 리소스 허브로서 필수 문서, 인증 및 규제 지침에 액세스할 수 있다. 또한 보안 사고 보고와 모니터링에 대한 완전한 투명성을 제공한다.

컴플라이큐브의 CEO인 타렉 네치마(Tarek Nechma)는 “트러스트 센터의 출범은 규모에 맞는 신뢰를 구축하고 최첨단 규정 준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규제 환경의 복잡성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