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프레임(Secureframe)에 따르면, 규정 미준수 비용은 규정 준수 요구사항을 유지하거나 충족하는 비용보다 2.71배 더 높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강력한 규정 준수 프로그램을 갖춘 기업은 사고 비용을 최대 30%까지 줄일 수 있다. 84%의 기업이 심각한 재정 및 평판 피해를 초래할 수 있는 규정 준수 문제에 직면해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신원 확인 및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업체인 컴플라이큐브(ComplyCube)는 IDV, KYC 및 AML 플랫폼에 대한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포괄적인 트러스트 센터(Trust Center)를 출범한다고 밝혔다.

트러스트 센터는 보안 조치, 컴플라이언스 상태 및 운영 투명성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고객이 규정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필요에 따라 컴플라이큐브의 규정 준수 상태를 볼 수 있다. 이 플랫폼은 투명성을 높이고, 신뢰를 구축하며, 전 세계 기업을 위한 규정 준수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도록 설계되었다.
50개 이상의 지속적으로 모니터링되는 통제 기능을 갖춘 컴플라이큐브는 고객이 국제 규정 및 표준을 선도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트러스트 센터는 규정 준수 지표와 보안 상태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가 가능하고, 포괄적인 리소스 허브로서 필수 문서, 인증 및 규제 지침에 액세스할 수 있다. 또한 보안 사고 보고와 모니터링에 대한 완전한 투명성을 제공한다.
컴플라이큐브의 CEO인 타렉 네치마(Tarek Nechma)는 “트러스트 센터의 출범은 규모에 맞는 신뢰를 구축하고 최첨단 규정 준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규제 환경의 복잡성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비즈니스 문제는 AGI가 아닌 ‘OGI’로
- 비즈니스 성공 필수 전략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 AI로 강화된 “제3자 위험관리 플랫폼”...안전하고 간편해
- 자동화 기능으로 몇 분 만에 보안 설문지 응답 완료
- 높아지는 사이버위협 속, 서비스형 데이터 보호 ‘DPaaS’ 광폭 성장
- 증가하는 디지털 위협, ‘클라우드 보안 강화’로 대응
- 책임 있는 AI 통합으로 "의료 혁명"
-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 이니셔티브 구현 비결
- 데이터 품질을 개선하는 12가지 주요 AI 패턴
- 90일 내에 규정준수 인증 가능한 ‘사이버 컴플라이언스’ 서비스
- LLM용 보안 데이터 레이크하우스…비정형 데이터 활용 및 보안 문제 해결
- 데이터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베리타스 데이터 인사이트’, ‘비정형·민감 데이터’ 가시성 개선
- 효율적인 보고 프로세스 간소화 솔루션
- 판매자 울리는 다크 웹·생성AI 사기...신원확인 기반 접근 기술로 차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