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보안 전문 기업 이스트시큐리티(대표 정진일)가 서울 은평구 소재 세명컴퓨터고 인공지능소프트웨어 학과 학생 120명을 대상으로 AI/DATA/보안 관련 진로교육 특강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스트시큐리티의 세명컴퓨터고 학생 대상 AI/보안관련 진로 교육 특강
이스트시큐리티의 세명컴퓨터고 학생 대상 AI/보안관련 진로 교육 특강

이스트시큐리티는 AI/DATA/보안에 대한 시장 트렌드 및 현재의 상황, 그리고 앞으로 학생들이 겪게 될 미래에 대한 이해를 돕고 진로결정에 도움되게 전문가 특강과 선배들과의 멘토링 세션을 제공했다.

세명컴퓨터고등학교 박선희 교감은 “IT선도기업인 이스트시큐리티에서 진행한 진로 교육 특강은 학생들이 아직 경험하지 못한 어려운 실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현업과 밀접한 최신 IT트렌드와 기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업계의 변화와 발전을 인식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강을 진행한 이스트시큐리티 개발혁신센터장 김병훈 CTO는 “이번 진로 교육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보안 및 AI분야의 다양한 직업과 역할을 이해하고, 미래의 커리어를 구체적으로 계획하는 데 도움되기 바란다.”면서, “이스트시큐리티는 앞으로도 미래 인재인 청소년들에 대한 다양한 지원 및 멘토링으로 차세대 AI/DATA/보안 인재 양성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