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통합 업무 플랫폼 전문기업 엠클라우드브리지(대표 이혁재)는 기업 규모 및 산업군에 상관 없이 모든 고객의 특화된 요구사항을 최적으로 처리하는 수평·수직적 AI(Multi Horizontal & Vertical AI) 통합 업무 플랫폼 ‘Ai 365(Ai 365 Mesh Platform)’로 AI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고 31일 밝혔다.

엠클라우드브리지는 산업군에 특화된 AI 업무 플랫폼 'Ai 365'를  개발 및 공급한다.
엠클라우드브리지는 산업군에 특화된 AI 업무 플랫폼 'Ai 365'를 개발 및 공급한다.

Ai 365는 기업의 모든 정보를 통합해 최적의 의사 결정 및 업무 자동화하는 오픈AI 기반 AI 챗봇 및 경영 업무 플랫폼이다. 엠클라우드브리지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픈AI, 구글 제미나이) 등의 언어 모델을 통합하는 수평적 AI(Horizontal AI)와 헬스케어, 제약, 유통 등의 산업군 특화 전문성을 가진 수직적 AI(Vertical AI) 서비스를 공급해 기업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AI 업무 플랫폼을 제공한다.

오는 11월 21일 스페이스쉐어 강남역센터에서 개최하는 ‘중견·소기업 리더 대상 우리 회사에 즉시 도입 가능한 오픈AI 기반 AI 챗봇 및 경영 업무 플랫폼, Ai 365 세미나’에서 공개한다.

엠클라우드브리지 이혁재 대표는 “기업 규모 및 산업군에 상관 없이 모든 기업이 Ai 365로 업무 생산성을 개선하도록 기업 AI 통합 업무 플랫폼 상용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