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젝트 스토리지는 오브젝트라 불리는 독립된 유닛에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하는 데이터 스토리지 아키텍처이다. 각각의 오브젝트에는 키, 데이터 및 옵션 메타데이터가 포함되어 있다. 플랫(flat)한 구조로 API 친화적이며, 확장성이 높아 인기가 높다. 이런 오프젝트 스토리지도 이젠 구독형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게 됐다.
글로벌 스토리지 기업 시놀로지는 조직에서 구조화되지 않은 데이터를 대규모로 저장할 수 있도록 간편하고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개체 스토리지 서비스인 'C2 오브젝트 스토리지'를 출시했다.
아마존 S3 API로 기본적으로 구축된 C2 오브젝트 스토리지는 사용자에게 정교한 객체 스토리지 아키텍처를 구축하며 기존 툴과 코드를 사용하여 데이터 레이크 빌드, 웹 및 미디어 자산 호스팅, 클라우드 앱 실행 및 개발, 데이터 백업 및 복원, 데이터 보관 설정 등 다양한 실제 사용자 응용을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직관적인 파일 브라우저는 사용자가 간단한 끌어서 놓기로 여러 파일을 업로드하고, 웹 포털에서 모든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회사의 가격 정책은 단순하다. API 요청 요금과 데이터 삭제 요금이 없는 시놀로지 오브젝트 스토리지는 대부분의 사용자 시나리오의 저장소 사용량과 다운로드만 기반하여 사용자에게 요금을 청구한다.
월 6.99 달러에 불과한 비용으로 조직에서 추가 전송 요금 없이 저장소 공간 1TB를 활용할 수 있다. 웹 스트리밍이나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반복해서 다운로드해야 하는 웹 자산 호스팅과 같은 추가 트래픽의 경우 C2 오브젝트 스토리지는 GB당 1센트 요금만 청구한다. 현재 무료로 15GB를 체험해 볼 수 있다.
관련기사
- 가정·소기업에서도 AI 기반 비디오 감시 활용한다
- 시놀로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9.0 및 클라우드 백업 C2 서베일런스 서비스 출시
- 시놀로지, 클라우드 기반 NAS 관리 플랫폼 '액티브 인사이트' 출시
- “요즘 필요한 데이터 솔루션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지원에 ‘확장성·유연성·보안성’ 높아야”
- 소기업과 홈오피스에 최적화된 데이터 관리 솔루션 시놀로지 DS923+
- 시놀로지, 대만 AI 연구와 교육에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기여
- 추가 라이선스 비용 없이 SaaS 데이터 소유권을 확보하려면?
- 데이터 재해로부터 기업 핵심 데이터 보호 위한 백업·복구 가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