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가 오는 9월 1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퓨어//액셀러레이트 테크 페스트 서울 2022(Pure//Accelerate Tech Fest Seoul 2022)’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퓨어스토리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전략과 인사이트, 기업의 경쟁력을 제고하는 최신 데이터 솔루션과 이를 통해 각 분야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고객들의 성공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퓨어스토리지는 매년 국내 고객들에게 최신 IT 동향과 업계 리더, 퓨어스토리지코리아의 인사이트, 그리고 최신 데이터 솔루션을 소개하기 위해 ‘퓨어//액셀러레이트 코리아’ 행사를 진행해 왔다. 올해 행사에서는 앤드류 소티로풀로스(Andrew Sotiropoulos) 퓨어스토리지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담당 VP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비정형 데이터를 위한 차세대 스토리지 플랫폼, 스토리지 구독 모델, 클라우드를 포함한 다양한 환경에서 데이터 분석과 관리, 보호를 효율화하는 전략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먼저 오전에는 퓨어스토리지의 주요 전략과 포트폴리오에 대한 키노트 세션이 진행되며, 데이터 스토리지 경험을 간소화하기 위한 퓨어스토리지의 전략, 지속적인 스토리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혁신을 제공하는 에버그린(Evergreen) 구독 모델, 비정형 워크로드를 위해 설계된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블레이드//S(FlashBlade//S)에 대한 발표와 플래시블레이드를 사용 중인 고객사 래블업의 사례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오후에는 데이터 트렌드와 기술에 대한 심층 세션들이 이어진다. AI와 데이터 분석 시장의 트렌드, CI/CD 파이프라인의 현대화, 데이터 관리와 보호 전략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 등에 대한 발표가 이어지며, 빔(Veeam)과 메가존클라우드를 포함한 스폰서들의 세션이 예정돼 있다.
퓨어스토리지코리아 유재성 사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IT 리더들의 역할과 데이터의 활용도를 높이는 차세대 인프라의 중요성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각 분야를 이끄는 업계의 리더들, 그리고 스토리지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퓨어스토리지 전문가들과 함께 최신 IT 트렌드를 살펴보고 데이터 기반 성공을 위한 인사이트와 영감을 얻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퓨어스토리지 포트웍스, 3년 연속 기가옴 쿠버네티스 스토리지 부문 리더로 선정
-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를 위한 HW·SW 통합 솔루션 혁신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
- 퓨어스토리지, 쿠버네티스 통합 솔루션으로 포트폴리오 확장
- 퓨어스토리지 ‘플래시블레이드’, 자율 주행 SW 기업 적극 공략
- 퓨어스토리지는 왜 ESG에 주목하나?
- 스토리지 통한 데이터센터 에너지 절감과 친환경 추구
- 완전관리형 쿠버네티스 플랫폼 '퓨어스토리지 포트웍스 엔터프라이즈'
- 퓨어스토리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분산 파일 시스템과 오브젝트 스토리지 부분 2년 연속 리더 선정
- 퓨어스토리지 성장세, 2023년은 ESG·고객만족도로 가속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