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V3가 지난해 주요 글로벌 보안제품 평가에서 인증을 연달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안렙이 V3로 2022년 주요 글로벌 보안 제품 평가에서 연이어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안렙이 V3로 2022년 주요 글로벌 보안 제품 평가에서 연이어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V3는 지난해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 평가기관 'AV-TEST'의 PC(홈 유저∙비즈니스 유저) 부문 및 모바일 부문 인증 전(全)회 획득 ▲영국 바이러스 불러틴의 'VB100' 평가에서 참가한 모든 테스트의 인증 획득 ▲ 미국 'ICSA랩'의 PC용 백신 인증 갱신 등 다양한 글로벌 테스트에서 인증을 획득했다. AV-TEST를 비롯해 VB100, ICSA 등 주요 글로벌 인증 획득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AV-TEST에서는 C용 보안제품 대상 '홈유저(개인용)' 및 '비즈니스 유저(기업용)' 부문 평가(2·4·6·8·10·12월)에서 글로벌 상위권 성적으로 전(全)회 인증 획득에 성공했다.

전성학 안랩 연구소장은 "V3는 수 년간 다양한 글로벌 보안 제품 평가에 참여해 우수한 성적을 이어오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안랩은 글로벌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도화되는 보안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통합보안 기술력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