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차원 높아진 테스트 자동화 효율을 생성하면 엔지니어들은 실제로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이 아니라 테스트에 집중할 수 있어 더 향상된 서비스 개발이 가능해진다.
지능형 옴니채널 디지털 경험 테스팅 클라우드 플랫폼인 람다테스트(LambdaTest)는 셀레니움(Selenium) 테스팅 클라우드 솔루션에 첨단 AI 기반 테스트 인텔리전스 기능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신기술은 기업에 테스트 실행 프로세스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고 품질 보증 프로세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간소화할 수 있게 했다.

람다테스트는 셀레니움 자동화 테스팅 클라우드를 개선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으며 테스트 인텔리전스 기능은 최근에 추가된 기능이다. 지난 분기에 BiDi 프로토콜 지원을 비롯한 모든 셀레니움 4 버전에 대한 지원, 더 빠른 테스트 피드백을 위한 테스트 실행의 향상된 저지연 라이브 스트리밍, 더 나은 관리를 위한 태그별로 테스트 그룹화 등의 기능을 추가했다.
지난달에는 사용자가 각 명령 흐름과 각 테스트 오류를 원격 분석 데이터와 함께 시각화할 수 있는 셀레니움 추적 기능을 추가했다. 이 모든 기능을 조합해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 상태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얻고 테스트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며 더 나은 테스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람다테스트는 기업용 디지털 경험 테스팅 클라우드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는 기업에 통찰력 있는 테스트 분석 및 맞춤형 배포 옵션(퍼블릭 클라우드, 단일 테넌트 또는 온프레미스)과 결합해 동급 최고의 360도 테스트 실행 및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을 제공해 디지털 혁신의 가속을 지원할 것이다.
람다테스트의 공동 설립자 겸 제품 책임자인 마얀크 볼라(Mayank Bhola)는 “우리는 디지털 혁신 팀이 더 나은 테스트 결과를 달성하고 최종 고객에게 더 높은 품질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최고 수준의 셀레니움 자동화 클라우드에 AI 기반 통합 테스트 인텔리전스 제품을 추가하는 것은 그 방향으로 나아가는 또 다른 단계이다. 고급 테스트 인텔리전스 기능을 통해 우리는 고객이 문제를 더 빠르게 식별하고 테스트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테스트에 대한 더욱 포괄적인 뷰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