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인텔리전스는 기업의 디지털 혁신의 핵심이다. 전 세계 비즈니스에서 플레이라이트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은 테스트에 대한 더 깊고 직관적인 보기를 제공하여 문제를 더 빨리 식별하고 테스트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있다.
지능형 옴니채널 디지털 환경 테스팅 클라우드 플랫폼인 람다테스트(LambdaTest)가 자사의 플레이라이트(Playwright) 테스팅 클라우드 제품에 고급 AI 기반 테스트 인텔리전스 기능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발표로 람다테스트는 기업에 테스트 실행 프로세스에 대한 심도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품질 보증 프로세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간소화할 수 있게 지원한다.

람다테스트는 플레이라이트 자동화 테스팅 클라우드를 강화하기 위해 테스트 인텔리전스 기능을 추가했다. 이전에도 브라우저 확장 테스트, IP 기반 지리적 위치 테스트 및 플레이라이트 구성 요소 테스트 지원 기능을 추가했다. 고객은 플레이라이트를 사용하여 안드로이드 실제 기기에서도 테스트할 수 있다.
람다테스트는 기업용 디지털 환경 테스팅 클라우드도 출시했다. 이를 통해 기업은 통찰력 있는 테스트 분석 및 사용자 지정 가능한 배포 옵션(공개 클라우드, 싱글 테넌트 또는 온프레미스)과 결합한 동급 최고의 360° 테스트 실행 및 조율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회장 겸 CEO인 사티아 나델라(Satya Nadella)는 벵갈루루에서 열린 2023 마이크로소프트 미래 준비 기술 회담(Microsoft Future Ready Technology Summit 2023)에서 기조연설을 통해 “람다테스트는 쿠버네티스가 컨테이너 오케스트레이션에 대해 수행한 작업을 테스트 자동화를 위해 수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테스트 자동화에 대한 효율성을 한 차원 높게 끌어올려 사용자는 테스트 조율 대신 실제 테스트에 집중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마얀크 볼라(Mayank Bhola) 람다테스트 공동 설립자 겸 제품 책임자는 “우리는 이 디지털 시대에서 증가하는 테스트 요구에 충족하는 자동화 제품 개발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우리의 목표는 사용자가 다른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엔터프라이즈 테스트 플랫폼을 사용하여 테스트를 실행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