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C 블루프리즘이 지능형 자동화 플랫폼(SS&C Blue Prism Intelligent Automation Platform)의 최신 제품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발표에는 △코러스 △프로세스 인텔리전스 △UX 빌더 △데스크탑 △ROM 2 제품 업데이트가 포함됐다.

코러스(Chorus)는 프로세스 오케스트레이션 도구로 운영 분석 역량을 더욱 향상해 강력한 시각화, 새로운 대시보드 작성 기능, 보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주요 보안 기능을 개선했다. 이를 통해 운영 책임자는 내부 운영 상황에 대해 실시간으로 인사이트를 파악하고 필요한 조치를 실행할 수 있게 됐다.

프로세스 인텔리전스(Process Intelligence) 솔루션은 프로세스 마이닝 도구로 분석과 예측, 시뮬레이션 기능,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더욱 개선했으며, 코러스와의 새로운 통합 기능을 제공해 기업이 전사적인 자동화 관리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UX 빌더(UX Builder)는 노코드 방식의 새로운 폼 설계 도구로 비즈니스 사용자가 기업용 웹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해 여러 시스템 상의 데이터를 통합하고, 디지털 워커와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BPM) 서비스를 원활히 통합할 수 있게 한다.

데스크탑(Desktop)은 유인(attended) 디지털 워커 솔루션으로 이번에 무인(unattended) 디지털 워커와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유인 디지털 워커도 중앙 감사와 제어, 거버넌스를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워크포스(unified workforce) 관리 체계를 갖췄다.

ROM 2(Robotic Operating Model 2)는 SS&C 블루프리즘의 로봇 운영 방법론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지능형 자동화 역량에 더욱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기업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대응해 최적의 로봇 운영 가이드를 5단계 여정에 따라 제시한다.

전 세계 2800개 이상의 기업이 금융 서비스, 보험, 의료, 제약, 은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SS&C 블루프리즘을 활용해 비즈니스 운영을 디지털화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