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 ASW가 자연어 처리(NLP) 기술을 활용하여 텍스트 기반 쿼리를 SQL로 원활하게 변환하는 혁신적인 BI 도구인 SQL4Me를 출시했다.
오늘날의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은 성공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복잡한 SQL 쿼리를 사용하여 방대한 양의 데이터에서 귀중한 통찰력을 추출할 수 있는 기술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SQL4Me는 사용자가 자연어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와 상호 작용해 데이터 탐색 프로세스를 크게 단순화해 이러한 장벽을 제거한다.

SQL4Me는 최첨단 NLP 알고리듬을 사용하여 자연어 쿼리를 정확하게 해석하고 자동으로 SQL 코드로 변환하여 시간과 노력을 절약한다. SQL 쿼리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성능을 향상시킴으로써 번역 이상의 기능을 제공하며,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데이터 검색을 보장한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원활하고 직관적인 경험을 제공하여 기술 사용자와 일반 사용자가 모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한다. SQL4Me는 여러 언어를 지원하므로 사용자가 원하는 언어로 데이터베이스를 쿼리할 수 있다.
SQL4Me는 조직이 데이터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하여 쿼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모든 수준의 사용자가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즈니스 분석가, 데이터 과학자 또는 경영진에 관계없이 SQL4Me는 데이터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탐색하고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네만자 아브리자스(Nemanja Avlijas) ASW의 CEO는 "비즈니스 사용자와 복잡한 데이터 분석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획기적인 BI 툴인 SQL4Me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NLP 기술의 힘을 활용하는 SQL4Me는 사용자가 비즈니스 질문을 실행 가능한 SQL 쿼리로 쉽게 변환하여 데이터의 잠재력을 높이고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