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제공 업체인 리시큐리티(Resecurity)가 신원 보호(IDP) 서비스를 공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서비스는 인도와 전체 아시아 지역에서 증가하는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사용자가 온라인 신원을 적극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되었다.

리시큐리티가 인도에서 신원 보호(IDP)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 (자료 제공=리시큐리티)
리시큐리티가 인도에서 신원 보호(IDP)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 (자료 제공=리시큐리티)

IDP 서비스는 도난당한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며, 특히 다크 웹에서 사이버 범죄자가 일반적으로 거래하는 유출된 비밀번호, 주민등록증, 개인 정보 및 결제 데이터를 검색한다. 이러한 경계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사용자는 잠재적인 위반에 대한 경고를 받고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리시큐리티 IDP 서비스는 고급 위협 탐지 기술을 사용하여 가장 정교한 사이버 위협까지도 파악하고 대응하여 개인 정보와 민감한 정보를 보호한다. 또한 온라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비정상적인 행동이나 잠재적인 위협을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다크 웹의 잠재적 침해 및 유출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IDP 서비스는 전통적인 보안 조치를 뛰어넘어 디지털 신원을 보호해 개인과 조직이 자신의 온라인 존재에 대한 통제력을 유지하도록 지원한다.

리시큐리티는 보안 사고 발생 시 우려 사항을 해결하고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24시간 지원을 제공하며, 개인이나 기업, 정부 기관의 고유한 요구 사항에 맞게 서비스를 맞춤화하여 모든 수준의 보안을 충족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