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전문 기업 이스트시큐리티는 9일, 편의점 브랜드 ‘CU’와 제휴를 통해 반숙알, 구운알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발란사와의 협업을 성공적으로 마친 알약은 이번에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으로 CU 와 만나 온 국민이 좋아하는 계란을 소재로 반숙알, 구운알 2종을 신규 출시했다.

CU에서 출시되는 알약 x CU 콜라보 계란 2종은 1~2인 가구 고객을 위해 낱개 포장으로 판매되며, 전국 CU 매장에서 11월 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포장에는 알툴즈 캐릭터와 알약이 캐릭터가 노출돼, MZ세대는 물론 해당 캐릭터가 익숙한 4050세대까지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알약 x CU의 공식 제휴 스페셜 계란 2종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알약M 앱 내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5천원 쿠폰 코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CU공식앱 ‘포켓CU’에서도 11월 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알약M과 CU 고객 대상으로 ‘CU x알약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스트시큐리티 알약그린실 손승완 실장은 “스마트폰의 보안, 관리, 쇼핑앱으로 사랑을 받고있는 알약M이 이번에는 MZ 타깃의 생활 트렌드를 겨냥해 CU와 손을 잡고 새로운 방식으로 MZ 공략에 나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하고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동윤 기자
dyshin@gttkorea.com
관련기사
- 이스트시큐리티, 2023년 3분기 알약으로 4만 1065건 랜섬웨어 차단
- 문서중앙화로 보안과 협업 두마리 토끼 잡는 ‘이스트시큐리티 시큐어디스크’
- 이스트시큐리티, '알약x발란사'로 패션과 보안의 이색 콜라보
- '찾아가는 보안 교육'으로 디지털 취약 계층 범죄 피해 예방 나선다
- 이스트시큐리티-한글과컴퓨터, 스마트오피스 솔루션 시장 협공
- 보안에 쇼핑 더한 스마트폰 통합 케어 앱으로 재탄생한 '알약M'
- 2023년 2분기 알약 랜섬웨어 행위기반 차단 건수, 총 4만 3645건
-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기업 데이터 유출·랜섬웨어 위협 대비하기
- 이스트시큐리티, '내PC·모바일돌보미' 서비스 1000만 건 돌파
- 이스트시큐리티, 디지털 취약계층 위한 '찾아가는 보안 교육' 실시
- 이스트시큐리티, 특성화고 학생 대상 기업 탐방 프로그램 진행
- 이스트시큐리티, ‘알약x벌룬프렌즈’ 팝업스토어 오픈
- [2024년 전망] '제로데이·모바일·생성AI 악용·핵티비즘·IoT/OT 공격' 주의보
- 이스트시큐리티 ‘알약M’, 2023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 이스트 공인 파트너 대상, ‘파트너 킥오프 2024’ 행사 성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