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전문 기업 이스트시큐리티는 수원 영통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보안 교육’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안전한 모바일 생활’을 주제로,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스미싱 피해 사례와 최근에 활발하게 활동중인 스미싱 공격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원 영통종합사회복지관 이영애 관장은 “이스트시큐리티에서 모바일 기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사례를 통해 스마트폰 보안 교육을 쉽게 설명해 참여하신 분들의 호응이 좋았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늘어나, 디지털 격차가 해소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스트시큐리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어르신들이 스미싱 범죄 위험으로부터 스스로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당사가 가진 보안 전문성을 적극 활용하여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책임 있고 진정성 있는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알림] GTT KOREA의 동영상 마케팅 플랫폼 GTT SHOW는 오는 11월 29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까지 “복잡한 제조 산업 환경을 간소화·효율화하는 ‘혁신적인 뉴랜드코리아 스캐너’ 활용법”을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AI기능을 탑재한 핸드헬드 바코드 스캐너, 고정 매립형 스캐너, 모바일 컴퓨터, 웨어러블 스캐너까지 다양한 제조 현장의 운영효율과 생산성을 높이는 스캐너 신기술과 자세한 활용법이 소개된다.

 

[알림] GTT KOREA의 동영상 마케팅 플랫폼 GTT SHOW는 오는 12월 14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까지 “기업의 데이터 중심 성과향상과 의사결정 효율 높이는 '전사 기업성과관리' 전략”을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기업의 다양한 성과 지표의 측정과 분석, 경영계획, 이동계획, 차이 및 변수 별 분석 등 경영 의사결정을 돕고 경쟁력을 강화하는 기업성과관리(CPM) 솔루션 및 ERP와 함께 운용했을 때의 장점과 실제 도입 사례를 통해 전사 CPM과 경영계획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전략과 활용법이 소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