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니(Karini)는 기업 AI의 진화를 촉진하도록 설계된 특수 목적 생성AI 플랫폼을 일반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기업들이 생성AI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구축, 테스트, 배포하기 위해 데이터옵스(DataOps), LLM옵스, 데브옵스(DevOps)를 감독하기 위한 생성AI옵스(GenAIOps)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카리니를 사용하면 생성AI 앱 작동에 30분 밖에 걸리지 않고 단일 화면에서 성능, 확장성 및 안정성을 최적화할 수 있다.

카리니는 또한 기업들이 즉각적으로 TTV(Time to Value)를 구축, 테스트, 배포하고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카리니의 플랫폼은 거버넌스, 품질, 보안과 같은 장애물을 제거하고 기업들이 생성AI를 통해 고객 만족과 운영 효율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플랫폼은 최첨단 모델, 신속한 플레이그라운드, 사용하기 쉬운 드래그 앤 드롭 워크플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생성AI의 방대한 잠재력과 기업 내 실제 적용 사이의 격차를 해소한다. 이를 내장 커넥터, 고급 데이터 준비 기술 및 세분화된 액세스 제어와 결합하면 기업 데이터를 활용해 의미 있고 가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 관찰 가능성 도구인 ‘프롬프트 렌즈(Prompt Lens)’를 결합하면 모델 미세 조정, RAG 자동 평가 및 인간 참여 피드백을 제공해 응답 품질이 향상된다.

한편 카리니는 아마존 베드록(Amazon Bedrock), 애저 오픈AI(Azure OpenAI), 세이지메이커(SageMaker), 애저ML에서 모든 모델을 사용할 수 있도록 AWS 및 마이크로소프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