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솔루션 기업 어레이네트웍스코리아(대표 김영한)는 안전한 네트워크 액세스를 지원하기 위해 보안 액세스 회사 앱게이트(Appgate)와 마스터 리셀러 계약을 체결하고 유니버셜 ZTNA(Zero Trust Network Access) 솔루션 ‘Appgate SDP(이하 SDP)’를 한국 시장에 공급한다고 25일 밝혔다.

SDP 작동 설명 영상 일부(출처:ZTNA 소개 페이지)
SDP 작동 설명 영상 일부(출처:ZTNA 소개 페이지)

SDP는 클라우드, 레거시, 하이브리드 및 IoT 환경 전반에 걸쳐 확장성 있고 안전한 액세스를 제공해 디지털 전환을 가능하게 하고, 위험을 줄이고, 사용자 경험을 높인다. 또한 엔터프라이즈급 기능 집합을 지원해 보호 대상 리소스를 보이지 않게 보호하고, 액세스 제어를 강화하며, 간편한 네트워크 보안을 지원한다.

특히 고유한 다이렉트-라우팅 ZTNA 아키텍처는 운영 효율성과 비용을 절감한다. 다이렉트-라우팅은 규모 및 지연 시간의 한계를 해결한다. 또한 모든 트래픽이 공급업체의 멀티 테넌트(Multi-tenant) 클라우드를 통과해야 했던 ‘클라우드-라우팅 ZTNA 솔루션’의 운영 비용을 절감한다.

하타케야마 마사후미 아시아-태평양 지역 앱게이트 영업이사는 “전 세계 조직과 정부는 사용자와 자원 간, 자원과 자원 간 연결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해 유니버셜 ZTNA를 구축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영한 어레이네트웍스코리아 대표는 “VPN과 같은 기존 액세스 솔루션은 오래된 기술에 비해 사이버 위협은 더욱 지능화되고 있어 조직은 더 강력한 보안 액세스 제어가 필요하다.”라며 “이미 첫 번째 Appgate SDP 고객을 확보했으며, 앞으로 큰 성공을 기대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