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기업 메가존클라우드(대표 이주완)가 오는 18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AWS 및 인텔의 후원으로 '2024 메가존클라우드 ISV 콘퍼런스 데이'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2024년 처음 개최되며 메가존클라우드의 독립소프트웨어벤더(ISV) 파트너사들과 전문가들이 모여 클라우드 산업의 최신 동향 공유, 다양한 ISV 솔루션 소개, 기술 협력 모색등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시스코, 클라우드플레어, 인포블록스, 넷앱, 뉴렐릭, 노션, 레드햇, 베리타스-코오롱베니트 등 메가존클라우드의 ISV 파트너사들이 참석해 14개의 부스를 운영하고, 18개의 세션을 진행한다.

메가존클라우드는 ISV 파트너사들과 함께 AI 기반 데이터 혁신,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운영 자동화 및 스마트 데이터 관리, 비용 최적화 등 혁신적인 클라우드 전략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메가존클라우드 홍두현 센터장, AWS 김기완 한국 솔루션즈 아키텍트 총괄, 데이터독 이노훈 아시아태평양일본 지역 파트너 솔루션즈 아키텍트 팀 매니저가 키노트를 맡아 각각 ▲ISV 비즈니스 방법 ▲솔루션을 활용한 IT현대화 전략 ▲클라우드 및 옵저버빌리티 전략을 소개한다.

ISV 파트너사들은▲제로트러스트 기반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AI를 활용한 솔루션 사용 방안 ▲비용 최적화 툴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및 데이터 비용 최적화 방안 등 다양한 주제로 세션을 진행하며, 솔루션 체험과 전문가 상담을 제공하는 전시 부스도 운영된다.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이번 행사가 클라우드 산업의 최신 동향과 기술을 알아가는 동시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메가존클라우드는  ISV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고객 비즈니스에 적합한 최적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