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우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서비스 제공업체인 어센디온(Ascendion)이 비용 절감 기회를 파악하고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IT 솔루션인 ‘패스파인더(Pathfinder)’를 출시했다.
패스파인더는 혁신과 상승하는 IT 비용을 관리해야 하는 기업 리더들에게 기술 투자를 더욱 강력한 비즈니스 동력으로 전환하는 전략적인 IT 솔루션을 제공한다.
어센디온은 포춘 100대 기업의 약 30%를 포함하여 북미 지역의 200여 고객에게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패스파인더와 같은 솔루션과 AVA+와 같은 지원 플랫폼을 사용하여 높은 생산성 서비스와 비즈니스 영향력을 지원한다.

패스파인더의 도구, 데이터 및 방법은 의사결정에서 추측을 제거하여 정확한 ROI 매핑 및 실행 가능한 권장 사항을 제공한다.
홈 헬스케어 업체의 경우 패스파인더의 분석으로 핵심 전환 기회를 발견하여 운영 비용을 거의 40% 절감했다. 고객은 패스파인더의 통찰력을 활용하여 서비스를 개선함에 따라 생산성 10%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패스파인더는 소비자 금융 은행에 IT 지출을 40% 절감하는 전환 로드맵을 제공함으로써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이러한 전략적인 비용 최적화를 통해 은행은 기업 성장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투자할 수 있는 자금을 마련했다.
어센디온의 최고 상업 책임자인 아룬 바라다라잔(Arun Varadarajan)은 “패스파인더는 고객에게 생성AI 가치에 대한 신속한 ‘온램프’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라며 “이 모든 것은 빠르고 실행 가능한 경로를 식별한 다음 생성AI를 사용하여 모든 기업에서 수행해야 하는 핵심 기술 작업의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다. 이 엔지니어링을 AI의 힘이라고 부른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비용↓생산성·협업 효율↑‘통합 커뮤니케이션 2.0’ 고성장세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혁신하는 ‘소프트웨어 정의 블록 스토리지’ 주목
- 90% 비용 절감되는 AI 경비원
- 특허 초안 작성 시간 ‘최대 50% 단축’
- ‘자율 AI 에이전트’ 부상...생산성·효율성 높이고 비용 줄여
- 다중접합 방식 초박형 신소재 ‘태양광 에너지 변환 효율 27%’ 달성
- AI 기술 급진 시대, 기업 경쟁력 향상과 비즈니스 성공 필수 전략
- 기업 97%, "생성AI 도입이 최우선 과제"
- 지구와 수익을 모두 지키는 현명한 선택
- “인간 중심 AI로 증강된 미래”
- 고객과 경쟁자를 똑똑하게 파악하는 생성AI...비즈니스 성과↑
- LBS·스마트 시티 증가 ‘모바일 매핑’ 적용 확장
- AI 활용한 데이터 현대화 ‘최대 60% 비용 절감’
- "기업 AI 지출 증가, 가치를 비용보다 높게 평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