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 기업 노엠AI(Noem.ai)는 기업의 업무 효율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자율 AI 에이전트 노엠스(Noems)를 발표했다. 이 에이전트는 다양한 작업을 자율적으로 처리하여 생산성과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다.

최소한의 입력만으로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사전 훈련된 전문화된 AI 에이전트는 비즈니스 운영 방식 혁신을 목표로 한다. 이 가상 노동자들은 단순한 챗봇이 아니라 동영상 및 광고 제작, 소셜 미디어 관리, 일정 관리 및 반복 작업의 자율 수행, 그리고 포괄적인 온라인 연구 및 분석 등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관리할 수 있다.

200가지 이상의 기능을 통해 기업들은 일상적인 작업을 놈스에 맡기고 인력들이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노엠스의 주요 기능을 살펴보면 우선 콘텐츠를 원활하게 통합한다. 놈스는 모든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콘텐츠를 쉽게 관리할 수 있다. 동영상, 이미지, 광고, 게시물, PDF,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 등을 게시할 수 있다.

작업관리가 자동화됐다. 작업 예약, 연구 및 보고서 생성, 온라인 연구 수행, 마케팅 자료 생성 등을 자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비용효율이 높다. 놈스를 활용하여 일상적인 작업을 처리해 아웃소싱할 필요 없이 비용과 시간을절약할 수 있다.

사용이 간편하게 설계되어 기업이 AI 에이전트를 워크플로우에 빠르게 통합할 수 있다.

통합 기능 제공으로 웹사이트, 모바일 앱, 슬랙, 왓스앱 또는 API에 통합할 수 있다.

노엠AI의 자체 AI 모델과 함께 오픈AI, 스테이블 디뷰전, 클로드, 그록 및 기타 잘 알려진 AI 벤더들과의 통합을 제공하여, 별도의 구독이나 각 모델의 작동 방식에 대한 지식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국에서 마케팅 매니저를 고용하는 평균 비용은 연간 6만~12만 달러이며, 추가적으로 복리후생 비용이 발생한다. 반면에 기업은 노엠AI의 AI 에이전트를 월 수백 달러로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상당한 비용 절감으로 소규모 기업도 높은 수준의 마케팅 및 관리 기능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노엠AI는 구독료 없이 유연한 종량제 가격 모델을 제공하여 기업이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기능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새로운 사용자는 플랫폼을 시도해 볼 수 있는 무료 토큰을 제공받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