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이 손의 움직임을 최소화해 편안함을 극대화하는 인체공학 디자인 무소음 무선 트랙볼 마우스 ‘에르고’ 제품군 2종을 출시했다.

로지텍의 무선 트랙볼 마우스 제품군 ’MX 에르고 S’와 ‘에르고 M575 S’ 예시
로지텍의 무선 트랙볼 마우스 제품군 ’MX 에르고 S’와 ‘에르고 M575 S’ 예시

이 제품은 기존 모델 대비 클릭 소음을 80%까지 줄였으며, ‘로지 옵션 플러스’ 앱으로 마우스 버튼을 사용자에 원하는 기능으로 설정할 수 있다. ‘로지 볼트(Logi Bolt)’ 무선 연결 기술로 블루투스와 USB 무선 수신기 연결도 지원한다.

’MX 에르고 S’는 사용자의 손에 알맞게 0도 또는 20도로 마우스의 각도 조절을 할 수 있어 팔 근육의 긴장을 완화하고, 트랙볼로 최대 2048 DPI 감도를 지원하고, 트랙볼 옆에 위치한 버튼으로 고속 및 정밀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이지스위치’로 최대 2개 기기를 페어링 할 수 있어 멀티 디바이스 사용 환경에 적합하며, ‘로지텍 플로우’로 연결된 기기간에 파일이나 정보를 전송할 수 있다. USB-C 고속 충전이 가능해 완충 시 최대 12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에르고 M575 S’는 무소음 클릭과 사용자에게 마우스에 탑재된 트랙볼을 굴려 팔의 움직임을 최소화해 좁은 공간에서도 여유롭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이 마우스는 AA 배터리 1개로 최대 18개월 동안 구동된다.

그 밖에, ‘MX 에르고 S’는 그래파이트 단일 색상으로 제품의 20%를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했으며, ‘에르고 M575 S’는 그래파이트와 오프화이트 총 2가지 컬러 구성으로 최대 52%의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했다.

 

[알림] GTT KOREA와 전자신문인터넷이 오는 9월 27일(금) 서울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양재역)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NABS(Next AI & Bigdata Summit) 2024”에서는 “비즈니스에 성공하는 AI & Big Data 혁신 전략”을 주제로 글로벌 AI와 빅데이터 산업을 이끌고 있는 글로벌 리더 기업들이 급변하는 기술과 비즈니스 환경에서 생산성과 효율성 및 비용 절감까지 조직과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는 맞춤형 차세대 AI와 빅데이터 전략을 제시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