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의 기술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효율적인 네트워크 유지가 운영 성공을 위한 최우선 과제가 되었다.
이에 관리형 서비스 제공업체인 하이페리온 네트웍스(Hyperion Networks)는 실시간 통찰력과 선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첨단 네트워크 모니터링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 모니터링 플랫폼은 네트워크 성능을 지속적으로 분석하는 정교한 알고리듬을 사용한다. 이러한 선제적 접근 방식은 잠재적인 문제가 심각한 문제로 확대되기 전에 감지해, 고객이 원활한 운영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고객에게는 네트워크 성능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종합적인 대시보드가 제공되어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이 가능하다. 경보는 신속하게 전송되어 모든 이상 현상이 즉시 해결되도록 한다.
또한 이 서비스는 맞춤화를 제공한다. 각 기업마다 고유한 요구사항이 있음을 인식하여 특정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맞춤형 솔루션이 제공된다. 대역폭 최적화, 데이터 트래픽 관리 또는 보안 조치 강화와 관련된 모든 단계에서 고객은 개인화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수준의 맞춤화는 효율성을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성능을 비즈니스 목표와 연계한다.
모니터링 서비스의 선제적 특성은 유지보수에도 확장된다. 네트워크가 최고 성능으로 작동하도록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시스템 점검이 수행된다. 예방적 유지보수 전략을 채택함으로써 고객은 비용이 많이 드는 다운타임을 피하고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유지할 수 있다.
장명곤 기자
mgj1020@gttkorea.com
관련기사
- ‘걱정되는 클라우드 네트워크 보안’ 말끔히 해결!
- IoT·클라우드 위협 노출 증가 ‘DDoS 보호·완화 보안’ 시급
- 올 3반기 DDoS 공격 "금융권 겨냥"
- 과학을 혁신하는 블록체인과 AI
- 초 단위로 엔드포인트 보안과 위협 차단
- 원격 제어·모니터링 결합한 '원격 접근 IoT 플랫폼'
- ‘모바일 추적 SW’ 자녀와 직원의 보안과 안전 확보로 괄목 성장
- 비즈니스 복잡성 증가로 사이버 공격 급증 ‘XDR 솔루션’으로 돌파
-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증가 ‘클라우드 모니터링’ 동반 성장
- 인텔리전스·분석·오케스트레이션 결합한 자동화 기술 ‘인텐트 기반 네트워킹’ 飛上
- 산업용 네트워크에 ‘S2 시스템 이중화’가 필요한 이유
- MSP 65% “SMB 보안 솔루션 9개 미만 사용”
- 원격 취약점 인사이트 제공 ‘실시간 CTI 대시보드’...사이버 위협 회복력 강화
- AI 기반 네트워크 평가 솔루션...네트워크 병목현상 사전 예방, 가용성·효율성 극대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