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코드 통합 및 자동화를 위한 AI 기반 플랫폼인 마인드클라우드(MindCloud)는 자사의 앱이 아사나(Asana) 앱 디렉터리에 등재되어 아사나 사용자들에게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고 높은 생산성을 달성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마인드클라우드의 아사나 통합으로 사용자들은 워크플로우의 잠재력을 완전히 활용할 수 있게 되어 슬랙, 구글 워크스페이스, 세일즈포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쇼피파이 등 다양한 도구에서 작업을 자동화하고 데이터를 손쉽게 동기화할 수 있다. 마인드클라우드의 무제한 무료 계층의 유연성을 통해 사용자들은 제한 없이 아사나를 모든 앱에 연결할 수 있다.

아사나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기능

∙신속한 배포를 위한 사전 구축된 워크플로우: 몇 분 안에 슬랙, 지메일, 트렐로와 같은 도구들을 아사나와 연결할 수 있다.

∙로우코드를 통한 맞춤화: 개발자 없이도 팀의 요구에 맞춘 고유한 워크플로우를 구축할 수 있다.

∙실시간 데이터 동기화: 플랫폼 간의 작업 생성, 업데이트, 프로젝트 관리를 원활하게 자동화할 수 있다.

∙노코드의 단순함, 엔터프라이즈급 성능: 마인드클라우드의 강력한 플랫폼은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내에서 보안, 확장성, 금융 등급의 암호화를 보장한다.

마인드클라우드의 로우코드 플랫폼은 직관적인 드래그 앤 드롭 워크플로우 빌더와 정교한 자동화 도구의 장점을 결합한 솔루션이다.

이 플랫폼은 모든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월 최대 100개 작업까지 완전 무료로 지원한다. 사용자의 요구가 성장함에 따라 고급 요금제로 쉽게 확장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새로운 기능과 커넥터가 추가되어 플랫폼의 성능과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