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빅데이터·클라우드·DX 전문기업 디딤365(대표 장민호)가 데이터베이스 성능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셀파소프트(대표 박기범, 서강교)와 클라우드 매니지드 및 모니터링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디딤365와 셀파소프트는 클라우드 매니지드 및 모니터링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디딤365와 셀파소프트는 클라우드 매니지드 및 모니터링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력으로 양사는 디지털 전환이 필요한 공공기관 및 기업에게 최적의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와 함께 데이터베이스(DB) 성능 관리, 실시간 모니터링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디딤365는 공공 및 기업의 클라우드 인프라 전환을 위해 클라우드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맞춤형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컨설팅, 24X365 전담 엔지니어를 통한 신속한 기술지원 방안 등을 제공하고 있다.

디딤365 장민호 대표는 “디지털 전환이 필요한 공공기관 및 민간 기업을 대상으로 최적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적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셀파소프트 박기범 대표는 “디딤365와 셀파소프트가 디지털 전환 과정에서 고객에게 더욱 정교하고 통합적인 클라우드 관제 및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