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빅데이터·클라우드·디지털 전환(DX) 전문기업 디딤365가 네이버클라우드의 업무 통합 플랫폼인 네이버웍스의 '프리미엄 파트너'로 선정됐다.

디딤365가 네이버클라우드의 네이버웍스의 '프리미엄 파트너'로 선정됐다
디딤365가 네이버클라우드의 네이버웍스의 '프리미엄 파트너'로 선정됐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올해부터 파트너의 매출 실적과 기술 역량, 운영 경험, 고객 케어 등을 평가해 우수 파트너에게 프리미엄 파트너 인증을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파트너로 선정된 기업은 높은 성과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술 전문 인력과 체계적인 지원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다. 디딤365는 공공, 금융, 교육, 제조, 리테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네이버웍스를 도입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네이버웍스 전담 조직을 통해 협업툴 도입 컨설팅과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협업툴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네이버웍스는 네이버의 초대규모 AI인 '하이퍼클로바X'가 적용된 AI 업무 협업툴이다. 이 플랫폼은 메일 작성, 메시지 요약, 일정 관리, 드라이브 등 다양한 업무 기능을 지원하며, 기업의 생산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결재, 근태, 재무 관리 등 스마트한 경영지원 기능과 AI 회의록 관리 서비스인 클로바노트를 제공해 보다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디딤365의 탁성범 전무는 "네이버웍스는 유기적인 연결성과 하이퍼클로바X를 기반으로 업무 혁신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통합 SaaS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공공기관 및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고, 네이버클라우드와의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