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이 작업을 자동화하고, 의사 결정을 개선하며, 운영을 간소화하기 위해 AI에 점점 더 의존함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기성 모델이 엔터프라이즈 규모의 채택에 필요한 유연성과 정밀도가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기업 맞춤형 웹 및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데브닷코(DEV.co)가 주요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맞춤형 LLM 솔루션 제공을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모델 설계, 학습, 인프라 통합, 배포 및 사후 지원까지 포함한 엔드 투 엔드 AI 구축 사례로, 기업 고객의 고도화된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전략적 기술 파트너십으로 평가받고 있다.

독점 데이터 기반의 보안성과 정밀도 강화

이번 계약에는 아키텍처 계획, 모델 선택 및 미세 조정, 고객의 내부 인프라에 대한 통합, 배포 후 지원이 포함됐다. 독점 데이터 세트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구축된 결과 LLM은 고객이 복잡한 워크플로를 자동화하고 인사이트를 생성해 운영 효율을 높였다.

이번 사례를 기점으로, 데브닷코는 고객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머신 러닝, 생성AI 및 맞춤형 모델 개발 등 AI 사업 확장 위해 투자를 확대하기로 했다.

데브닷코는 맞춤형 AI 및 LLM 통합을 모색하는 기업들을 초대해 무료 상담을 받고 맞춤형 AI 개발이 어떻게 경쟁 우위를 창출할 수 있는지 등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데브닷코 CEO 네이트 니드(Nate Nead)는 “이번 프로젝트는 AI 개발의 미래, 즉 비즈니스의 고유한 요구에 맞춘 맞춤형, 안전한 개발을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