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T-4 기술이 다양한 분야에서 빠르게 적용되는 가운데 온라인 민원 플랫폼이 GPT-4 기술 연계 AI를 활용해 불만 고객이 효과적인 민원 편지를 쉽게 작성해 기업에 보낼 수 있도록 지원에 나섰다.

소비자들이 기업을 상대로 민원을 제기할 수 있도록 돕는 온라인 플랫폼인 컴플레인비즈(Complain.biz)가 OpenAI의 GPT4 기술을 사용하여 수천 개의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잘 작성된 불만 편지를 생성하는 새로운 AI 기반 민원 편지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서비스는 불만을 가진 소비자들이 프로세스와 관련된 좌절감과 시간 낭비를 경험하지 않고 자신의 불만을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용자는 개인 정보와 불만 사항의 세부 정보가 포함된 양식을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그런 다음 맞춤형 훈련된 AI가 전문적이고 설득력 있게 문제를 해결하는 초안 편지를 생성한다. 마지막으로, 승인을 위해 사용자에게 반환되기 전에 전문가 팀이 편지를 검토하여 정확성, 어조 및 유효성을 확인한다.

사용자가 편지를 승인하면, 컴플레인비즈는 사용자를 대신하여 회사 본사로 메일을 보낸다. 이 서비스는 회사의 주소를 찾고, 인쇄하고, 사용자를 위한 불만 편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것을 처리한다.

컴플레인 비즈의 톰 블록(Tom Blok)은 "우리는 소비자가 회사로부터 공정한 의견을 듣고 대우받을 자격이 있다고 믿는다."라며 "AI 기반 민원 편지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전문적인 민원 편지를 쉽게 작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