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디오 협업 및 교육 기술 솔루션 기업 에버 인포메이션 유럽(AVer Information Europe)은 자사의 AI 자동 추적 카메라 Aver Pro AV(모델명 PTC310UV2)가 가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인증을 획득한 에버 유럽의 AI 자동 추적 카메라 AVer Pro AV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인증을 획득한 에버 유럽의 AI 자동 추적 카메라 AVer Pro AV

이번에 인증을 획득한 Aver Pro AV는 12배 광학 줌, 강력한 8MP 카메라 및 4K 해상도로 선명한 초점과 이미지를 제공한다. 인공지능(AI) 자동 추적(전신 또는 반신) 및 구역 추적을 통해 발표자는 자유롭게 이동하고 사전 설정된 콘텐츠 영역을 사용하여 전문가가 아니어도 매력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수행할 수 있다. 3G-SDI/HDMI/IP/USB 출력, PoE+, Visca 제어 및 이제 Certified for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를 통해 모든 환경에서 쉽게 연결하고 협업할 수 있다.

레니 부베이(Rene Bubay) 에버 유럽 영업 및 마케팅 수석 부사장은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인증을 받은 최초의 Pro AVer 카메라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은 큰 진전이다. 가상 협업의 진정한 잠재력을 실현하고 PTC310UV2로 놀라운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알버트 쿠이먼(Albert Kooiman)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장치 파트너 엔지니어링 및 인증 담당 선임 이사는 "기업과 정부 기관은 대규모 회의실과 교육실을 위해 더 강력한 카메라를 요구하고 있으며 팀즈 규정 준수 인증을 받은 Aver Pro AV 자동 추적 카메라를 자신 있게 고려할 수 있다."라며, "초대형 회의실의 경우 더 나은 협업을 위한 강력한 비디오 옵션이 필수적이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용으로 인증된 AVer의 전문가급 카메라는 발표자를 청중과 더 가깝게 만들어 협업 및 하이브리드 작업 공간에 대한 사용자 경험을 풍부하게 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