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한 번으로 사진을 만화로 변환할 수 있다. 시간도 5초면 충분하다.

이는 밴스AI 테크놀로지(VanceAI.com)가 출시한 새로운 AI 생성 콘텐츠(AI Generated Content : AIGC) 만화 기능에서 구현된다.

AI 만화 변환 작업은 ‘툰지니어 카투나이저(Toongineer Cartoonizer)’와  ‘밴스포트레이트(VansPortrait)’ 두 가지 방법으로 가능하다.

밴스포트레이트에는 새로운 AIGC 만화 기능과 기존 AIGC 만화 기능이 있다. 새롭게 출시된 만화 기능은 실물과 같은 생생한 카툰 이미지를 출력하는 기능이다. 이 기능은 만족스럽고 생생한 만화를 출력하기 위한 것이다.

만화에 실제 설정과 개인을 사용하려면 밴스AI의 ‘툰지니어 카투나이저’를 활용해 인간 아티스트보다 더 빠르게 많은 수의 이미지를 변환할 수 있다. 

밴스AI의 툰지니어 카투나이저와 밴스포트레이트 (자료제공=밴스AI)
밴스AI의 툰지니어 카투나이저와 밴스포트레이트 (자료제공=밴스AI)

기존 AIGC 만화 기능의 경우 아바타, 캐릭터, 망가의 세 가지 유형이 있다. ‘AI 카툰 아바타 메이커(AI Cartoon Avatar Maker)’는 광고 및 마케팅 업종에서 타깃 광고를 만들 때 다양성을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캐릭터 기능은 이미지를 장편 만화로 변환해주고 망가 기능은 사진을 망가 같은 사진으로 변환한다.

밴스AI는 원 클릭 AI 만화 변환을 통해 한 번의 클릭으로 사진을 만화로 변환할 수 있다. 이전 기능과 새 기능 모두에서 가능하다. 사용자는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만화 스타일을 선택하면 5초 이내에 만화로 변환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